GAME DONGA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신규 클래스 시드래곤 업데이트

조광민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아키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에 신규 클래스인 시드래곤을 포함한 업데이트 및 친구 초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이 서비스 이후 최초의 콘텐츠 업데이트로,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클래스 '시드래곤'의 추가다. 금일부터 게이머들은 캐릭터 생성 시 '시드래곤소울'을 통해 시드래곤 성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드래곤 전용의 크로스 및 강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관련 NPC까지 추가돼 '해황' 진영 사자 NPC에게 군단의 진영을 '해황' 진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성투사 레벨 59를 넘었다면 성역에 있는 수호성좌 변경 NPC를 통해 시드래곤으로 성좌도 변경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친구 초대 서비스' 프로모션도 금일부터 시작된다. 기존 가입한 이용자가 URL을 만들어 친구에게 공유를 신청하고, 해당 URL을 통해 접속 후 수락하면, 자신과 친구 모두에게 선물 혜택이 돌아간다. 초대를 통한 선물 받기는 최대 5명으로 1명마다 1,000잼이 주어지고, 친구가 10레벨 달성 시 1명당 4,000잼을 추가로 받게 되어 최대 25,000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는 캐릭터 생성과 함께 칭호 혜택이 제공되고, 10레벨을 달성하면 가방 확장 의뢰서, 창고 확장 의뢰서, 하급 급속회복 엘릭서, 아테나 신탁서, 에너지 코어, 하급 에너지 보충제가 담긴 실용 아이템 주머니를 확보할 수 있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성투사분들이 기다려온 '시드래곤'의 추가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시드래곤'은 성투사분들에게 캐릭터 선택의 폭을 더울 넓혀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콘텐츠 확장을 꾸준히 계속할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지속하여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홈페이지(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이미지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인트세이야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