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 액션의 깊이를 더해줄 '임페리얼 가디언'이 온다

지난 10월 8일 출시 이후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신작 MMORPG 아이마에 '임페리얼 가디언' 업데이트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KOG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아이마는 '액션명가' KOG의 액션 노하우가 집결된 키보드 조작을 바탕으로 하는 호쾌한 액션과 MMORPG 특유의 콘텐츠가 만난 게임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눈 와중에 펼쳐지는 전투를 마치 액션 게임을 즐기듯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장점이다.

'임페리얼 가디언'은 이런 아이마의 액션성에 날개를 달아줄 콘텐츠로 손꼽힌다. 이를 활용해 기존 가디언보다 월등히 강력한 능력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가디언 3종의 핵심 스킬 2가지씩 총 6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다.

게이머들은 캐릭터 50레벨을 달성하고 아르카드의 브로큰 NPC에게 획득 퀘스트를 완료하면 '임페리얼 가디언 스톤'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 아이마 20개를 사용해 '임페리얼 가디언'을 소환할 수 있다.

해당 업데이트를 하루 남겨둔 지금. 게이머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많은 이들이 '임페리얼 가디언'의 외형에 대해 호평을 남기고 있으며, 이를 위해 50레벨을 어서 달성해야겠다는 의견도 눈에 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ima.nexon.com/Event/2015/1021/Guardian.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페리얼 가디언
임페리얼 가디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