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 할로윈은 가라, '썬 리미티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썬 리미티드' 정식 서버에 적용된 콘텐츠는 '썬 리미티드'의 테스트 서버에 선행 공개된 콘텐츠에 게이머들의 개선 사항 건의가 반영된 버전이다. 캐릭터들의 능력치 및 스킬이 기획 의도에 맞춰 수정됐으며, 게이머는 이 중 '민첩' 능력치와 관련된 캐릭터에 여러 변경점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 별 스킬에서는 PvP 등에서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던 '헬로이드'의 '오라'를 비롯해 '컴뱃' '드래곤나이트' 등의 스킬사용 시간 및 공격력 등이 조정됐다. 이 밖에 캐릭터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상세 정보창도 2개로 늘어났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11월 19일까지 '썬 리미티드'에 할로윈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 '악령' 등으로 꾸며진 특별 지역 '할로윈 연회장'이 공개되고, 연회장 내에서 캐릭터별로 제작된 '할로윈 특별 의상'을 입고 다른 게이머와 어울리거나 춤을 춘 게이머의 캐릭터는 자동으로 경험치를 획득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일반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펫 '펌프킹'은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 확률을 15% 올려주고, '스킬공격력', '스킬강화력'을 추가해 캐릭터의 공격력도 향상시키는 능력을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썬 리미티드' 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썬리미티드151029
썬리미티드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