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에일리의 차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에일리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에일리는 신곡 '너나 잘해'로 복귀해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진 가수다.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에일리의 외모와 직접 녹음한 음성 효과 등이 담겼다. 또한, 최신 캐릭터 기능을 비롯해 인기곡 '너나 잘해' 댄스 모션 2종 등 여러 캐릭터 효과가 포함됐다.

아울러 오는 11월 12일까지 캐릭터 구매 시 지급되는 퍼즐 조각을 모아 '에일리 퍼즐판'을 완성한 게이머 선착순 500명에게 '에일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퍼즐 완성자 중 추첨에 뽑힌 100명에게도 '신곡 앨범 사인 CD'가 주어진다. 이 밖에 퍼즐판을 완성하는 모든 게이머는 '에일리 마이크 근접무기(10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에일리 캐릭터 사용 기간을 40일 이상 획득한 게이머에게 '에일리', 'Ailee', 'Vivid', '너나잘해', '디바' 등 유니크 칭호 5종이 증정된다. 그리고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1월 이달의 캐릭터'로 선정된 에일리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수집한 모든 캐릭터 및 에일리 캐릭터의 자유이용 권한과 '캐릭터 프리 티켓'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넥슨은 오는 11월 5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게이머에게 '10주년 주무기 상자', '대박포인트상자', '흑사 스킨 주무기', '한글 코인'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글 코인'은 '한글 무기상자', '꿀단지 보급상자' 등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이 밖에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핫타임 360상자', '할로윈 캐릭터 세트', '호박 수류탄' 등 게임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운 게이머는 최대 20만 경험치를, PC방에서 이벤트 참여한 경우에는 '핫타임360 PC방상자', '소음기 상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151029
서든어택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