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로 즐기는 문명!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12월 발매

2K는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의 후속작 '시드마이어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이하 '문명 레볼루션2 플러스')'를 소니의 휴대용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비타(이하 PS비타) 버전으로 오는 12월 3일에 전세계에 동시 출시한다고 금일(2일) 전했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는 문명 시리즈 중 휴대용 콘솔 기기에만 독점적으로 최적화된 최초의 문명 게임으로 PS비타의 독특한 게임성과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전달한다.

이 게임은 문명 시리즈의 핵심적인 전략적 요소를 PS비타의 터치스크린과 버튼 방식을 통한 직관적인 조작방식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결합된 것은 물론, 새로운 세 명의 일본 진영 리더, 독특한 일본인 유닛 하나와 다섯 개의 추가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문명 레볼루션은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지난 2008년에 콘솔과 휴대기기 용으로 개발한 게임 시리즈로 지난 2009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바 있다. 특히, 이 게임은 게이머들로 하여금 인류 문명의 시작부터 현대 시대까지 문명을 이끌고 역사상 가장 용맹한 지도자들과 전쟁을 일으키며, 외교를 행사하고,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궁극적인 패권 경쟁에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제국을 구축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홈페이지(www.civiliz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문명 레볼루션 2 플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