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후룻 바이 더 풋'과 제휴 이벤트 펼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일) 제너럴밀스코리아(대표 서홍표)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과일 젤리 브랜드 '후룻 바이 더 풋(Fruit by the foot)'을 활용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메이플스토리2' 로고 스티커가 붙은 젤리 제품을 구입한 후 스티커 속 쿠폰 번호를 게임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 입력하면 선물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넥슨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후룻 바이 더 풋 젤리(100개)', '아디다스 슈즈', '클린앤드클리어 워터리라이트 젤 크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Fun Box'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상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2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후룻 바이 더 풋'은 '하겐다즈', '요플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150년 역사의 글로벌 식품회사 중 제네럴밀스에서 출시한 과일 스낵 브랜드 중 최초의 롤 타입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풋 젤리로 잘 알려졌으며, 과일을 도르르 풀어먹는 재미가 있는 독특한 과일 스낵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스토리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