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차구차구' 시즌3 돌입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향상 시킨 것은 물론 '신규컵 모드' 및 '마스터 감독 카드' 등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먼저, 플레이만 해도 신규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방식의 '신규컵 모드'는 본인 포함 총 8명의 이용자 선수덱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일정 시간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컵 모드'와 하루 종일 진행되는 '데일리컵 모드' 등 총 2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다음으로 '마스터 감독 카드'는 감독 카드로서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엘리트 감독 카드'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마스터 감독 카드'를 활용해 모든 포메이션에 감독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양말, 보호대, 장갑 등 선수 개인이 착용할 수 있는 '개인 장비 시스템'도 추가했으며, 이용자가 보다 쉽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인 UI(이용자 환경)를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이번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 까지 접속만 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레전드 선수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에게는 1,000차구볼(게임재화), 50만 골드, 커스텀 마스터 뽑기권을 증정하고 지난 10월 15일 이후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500차구볼, 30만 골드, 마스터 뽑기권, 커스텀 엘리트 뽑기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무엇보다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시즌3 시작과 함께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차구차구'를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차구차구' 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이미지
차구차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