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이 판교에 뜬따! 현대백화점 브랜드샵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브랜드샵을 오는 20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열리는 브랜드샵은 마영전 로고가 새겨진 여행가방, 소품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한 10여 종의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U-Lounge)'존에 위치한다. 이 공간은 다양한 SPA의류 브랜드와 편집 스토어가 위치해 젊은 층의 방문률이 높다.

매장에서는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최상의 시연 장비 및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의자를 설치, 마영전 이색 체험기회도 제공한다.

넥슨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20일부터 22일까지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마영전 게임 아이템 '이어커프' 쿠폰을 증정하며,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머리 위의 판다 모자'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브랜드샵 오픈 기간 게임 체험존 참여 시 '생명력 회복 포션', '마나 회복 포션' 등 아이템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마영전의 BGM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특별 콘서트도 개최한다. 연주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담당하며,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 판교 현대백화점 10층 '토파즈 홀'에서 열린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마영전을 아껴주시는 많은 게이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샵을 준비했다"며, "운영 기간 방문하셔서 프리미엄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직접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프로모션 페이지(http://heroes.nexon.com/promotion/brand/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브랜드샵
마비노기 영웅전 브랜드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