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불러주는 게임 OST, '영웅의 군단' 콘서트 개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 총 500명의 게이머를 초청하는 '아이돌의 군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5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에서 열리며,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활동했던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한다. 또한, 콘서트에서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영웅의 군단' OST 곡의 열창 등 여러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1월 16일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을 통해 5천 원 가격으로 판매된 '아이돌의 군단' 콘서트 티켓은 판매 개시 후 약 3시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넥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오는 11월 22일까지 '영웅의 군단' 공식 카페에서 콘서트에 가고 싶은 사연을 올리는 게이머 중 총 80명을 추첨해 '아이돌의 군단' 콘서트 VIP 티켓을 선물한다.

이 밖에 지난 11월 20일에는 '꽃구름', '레테' 등 총 21곡들이 들어있는 '영웅의 군단' OST 2집 앨범 '레테의 연가'가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을 통해 출시됐다. '영웅의 군단'의 OST 제작에는 독일 주립 교향악단이 참여했고, '별의 기도' 등이 수록된 1집 앨범 '레테'와 디지털 싱글 '꽃구름'이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홈페이지(http://yg.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군단151120
영웅의군단151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