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길드전 추가, '블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에 실시간 길드대전과 장비 아이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길드대전은 길드원 3명이 팀을 이루어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다. 길드대전에서 게이머는 전투지역 내에 있는 탑 '오벨리스크'을 점령하고 있는 시간만큼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를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한다. '블레이드'의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게이머는 누구나 길드대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아이템 '유물'과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던전이 추가됐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혼돈의 탑 최상층에서 신규 장비 '운명의 예언자' 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됐고, 13지역 보스인 '지혜의 여신 아테나'도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한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대전에서 1승을 기록한 게이머에게 '보석 30개'를 지급한다. 길드대전에서 5승 이상 달성한 게이머에게도 '스페셜 마석 10개 뽑기권'이 주어진다. 특히, 총 10승 이상을 달성한 길드의 경우에는 길드원 전체에게 '프리미엄 유물 뽑기권'을 1장씩 지급된다. 이 밖에 길드대전에서 가장 많이 승리한 길드의 소속 게이머 전원은 'A급 유물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151130
블레이드1511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