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지존을 가린다, '크로우' 길드전 업데이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길드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크로우'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영화를 보는 듯한 이벤트 연출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용병시스템, 대규모 PvP 콘텐츠, 실시간 파티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우'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길드전이 열린다. 길드전에는 길드랭킹 상위 1위부터 8위까지 총 8개의 길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길드는 두 팀으로 나뉘어 토너먼트에 참가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매 경기는 20분씩 진행되고, 획득한 총 포인트가 가장 높은 길드가 승리한다. 포인트는 자원 스팟에서 자원을 캐거나 상대 캐릭터를 무력화시키면 획득할 수 있다.
길드전 보상으로는 참여 길드원 전체에게 일정 경험치와 골드 등이 지급되며, 각 길드의 최종 순위에 따라 차등으로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1등 길드에는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과 함께 길드 및 길드장, 전체 길드원에게 명예 보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 길드전 기간 동안 상대 길드원을 물리친 수가 가장 많은 상위 3명의 게이머에게는 '길드토템'과 '거인의 과일'이 보상으로 지급되고, 길드전을 참관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일정 확률로 아이템 보상이 주어진다.
이엔피게임즈의 방호선 실장은 "'크로우'가 새로운 길드전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려고 한다"라며,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길드전에 참여해 많은 상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