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영웅들의 박력 액션, '삼국 블레이드' 플레이 영상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소태환, 장원상)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 블레이드'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삼국 블레이드'는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의 게임성을 고스란히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레이드'와 차별화된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도 갖췄다. 이 밖에 액션스퀘어는 지난 10월 30일 네시삼십삼분과 '삼국 블레이드'의 중국 및 아프리카를 제외한 국내, 글로벌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금일 공개된 '삼국 블레이드'의 플레이 영상을 통해 게이머는 초선, 조운, 장비, 황충 등의 장수들이 필드에서 적군을 상대로 전투를 치르는 모습과 스킬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삼국지의 주요 인물인 관우와 조운이 1대 1로 겨루는 '일기토' 장면도 영상에 포함됐다.

액션스퀘어의 김재영 대표는 "'삼국 블레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게이머들을 위해 전투 및 실제 플레이 모습이 포함된 시연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스토리와 액션성, 게임성 등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열심히 개발 중에 있으니 '삼국 블레이드'에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 블레이드' 유튜브 영상 페이지(https://youtu.be/kGe_9_R6fd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151211
삼국블레이드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