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의 실시간 레이드와 신규 모험 지역 추가 등을 중심으로 한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최대 3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를 선보인다. 실시간 레이드는 초·중급 이용자를 위한 '불꽃의 결계'와 9-6 스테이지 클리어 후 해금되는 상급 이용자용 '화염 용의 둥지' 등 두 종류며, '불꽃의 결계'에서는 플러스 강화석과 스킬 강화석을, '화염 용의 둥지'에서는 이데아 장비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총 9개 던전으로 구성된 신규지역인 10지역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10지역은 땅의 기운, 물의 기운에 이어 바람의 기운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 스토리가 펼쳐진다.

새롭게 추가된 보상 콘텐츠 '바이킨의 성물함'도 눈길을 끈다. 1~10단계로 구성된 바이킨의 성물함은 특정 시간이 지나야 열 수 있는 상자다. 단계가 올라 갈수록 상자를 여는 시간은 길어지지만, 10단계 상자에 이르면 SS급 날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스튬 장비 및 슬롯이 추가되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실시간 레이드를 5회 이상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특별제작한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한다. 또 각 지역의 '선물 던전'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SS급 날개 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루돌프의 상자'를 지급한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레이드 클리어를 공식카페에 인증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사파이어 1000개를 지급하고, 오는 31일까지 이데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바이킨의 성물함'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의 게임성을 현격히 높일 뿐 아니라 현 RPG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을 것"이라며, "이데아에 입문하는 이용자부터 코어 이용자까지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RPG 명가의 자존심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데아의 실시간 레이드 공개 일정에 맞춰 배우 이열음을 스페셜 모델로 발탁, '함께 하는 즐거움'을 테마로 실시간 레이드의 재미를 알릴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데아'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idea/2015/11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