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 파이널테스트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웹액션 RPG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RPG로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효과와 순명한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웹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화려한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로그'만의 특화된 PvP와 PvE 컨텐츠를 준비해 기존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구현했다.

이번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깜놀닷컴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테스트 기간 동안 VIP와 각종 캐시아이템을 무상 지급해 고레벨의 상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발키리' 시스템을 비롯, 각종 상위 컨텐츠를 통해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로그'를 경험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로그'의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달성하는 전투력에 따라 정식 서비스 진행 시 공격력과 방어력, HP까지 상승하는 특별 칭호가 단계별로 주어진다.

또한, '내가 바로 게임 기획자!'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게임 개선사항 및 추가개발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접수받아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소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며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로그'는 지난 11월 25일 깜놀닷컴을 통해 진행된 1차 CBT에서 접속 게이머의 재방문율이 86%에 달해 '로그'만의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그' 홈페이지(http://rog.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그 파이널 테스트 이미지
로그 파이널 테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