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신작 'T.O.P: 판게아의 용병',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T.O.P: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T.O.P'는 '다크나이트'에게 납치된 인물을 되찾고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궁수, 마법사, 치유사 등 5명의 영웅을 육성해 편리한 조작법과 통쾌한 타격감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그래픽, 현실감 넘치는 액션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레쿠코리아는 금일부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258&_title=%EC%82%AC%EC%A0%84%EB%93%B1%EB%A1%9D%20%EC%9D%B4%EB%B2%A4%ED%8A%B8), 원스토어, 여러 사전등록 이벤트 매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겐 5만 원 상담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1분기 최대 기대작 'T.O.P'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오늘부터 진행된다"라며, "자사에서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게이머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top160107
top1601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