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레쿠코리아 신작 'T.O.P: 판게아의 용병', PvP 콘텐츠 공개

김원회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T.O.P: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의 주요 콘텐츠를 금일(11일) 공개했다.

'T.O.P'는 '다크나이트'에게 납치된 인물을 되찾고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궁수, 마법사, 치유사 등 5명의 영웅을 육성해 편리한 조작법과 통쾌한 타격감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그래픽, 현실감 넘치는 액션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레쿠코리아는 금일 다른 게이머에게 도전하는 'PvP 결투장', 게임 내 재화를 서로 약탈할 수 있는 'PVP 약탈전' 등의 'T.O.P' 내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한, 상태 이상에 빠진 적에게 턴 횟수를 무시하고 끊임없이 연속 공격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공개됐다.

한편, 오는 1월 13일까지 티스토어(http://me2.do/5EcM0s89), 케이티올레마켓(http://me2.do/GFEUqFub), 유플러스스토어(http://me2.do/5XlnNAN6)에서 'T.O.P' 사전등록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겐 5만 원 상담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상반기 타이틀이자 1분기 최대 기대작인 'T.O.P'를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라며, "자사에서 기대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 부탁드리며, 사전등록 이벤트 또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top160111

: 모바일게임 레쿠코리아 T.O.P:판게아의용병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