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백지영이 부릅니다, '헤븐' O.S.T 공개 예고

김원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헤븐'의 O.S.T를 오는 1월 13일에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헤븐'은 대규모 오픈필드가 3D 그래픽으로 재현돼 고퀄리티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10,000개에 달하는 아이템, 캐릭터 성장 및 외형 변화, 최대 120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PvP 길드전, 대규모 레이드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아울러 마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이벤트, 경매장 시스템, 탈 것도 준비됐다.

넥스트무브는 오는 1월 13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백지영이 부른 '헤븐'의 O.S.T 'Stand by me'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헤븐' 구글플레이 버전 및 원스토어 버전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Stand by me'는 '헤븐' 구글플레이 버전 출시 후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백지영 씨의 목소리를 '헤븐' 내에서도 들어보실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오는 1월 13일 음원사이트에서 백지영 씨의 O.S.T를 미리 감상해 보시면서 '헤븐'에서 흘러나올 'Stand by me'를 상상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븐160111

: 모바일게임 넥스트무브 헤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