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웹게임 '극한', 이행시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극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극한'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온라인'의 지적재산권(이하 IP)을 활용해 개발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또한, 전사, 기사, 궁사, 마법사 총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 및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엔피게임즈는 '극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월 20일까지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극한'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서 '극한' 두 글자로 이행시를 만들어 등록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5천 원권 CU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엔피게임즈는 '극한'의 비공개 테스트, 국내 및 중국 출시를 오는 2월 중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정민지 PM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운영 중인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곧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웹게임 '극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극한'에 큰 호응을 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으니 이벤트와 '극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한' 홈페이지(http://kho.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한160111
극한1601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