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 멀티플레이 베타 시작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스튜디오이자 제작사인 팝캡 밴쿠버(PopCap Vancouver)는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Plants vs. ZombiesTM Garden Warfare 2)'의 멀티플레이 베타를 일반 게이머들에게 처음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멀티플레이의 오픈베타는 금일 오후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게이머들은 실감나는 세계, 새로운 캐릭터, 24인 멀티플레이 배틀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는 북미 기준으로 오는 2월 23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에서는 플랜츠 소속의 로즈(Rose), 시트론(Citron), 커넬 콘(Kernel Corn)과 좀비 소속의 아이엠피(Imp), 수퍼 브레인즈(Super Brainz), 캡틴 데드브레드(Deadbeard) 등이 새롭게 공개되며, 제한된 시간 동안 '그래스 이펙트 Z7-메크(Grass Effect Z7-Mech)'등 변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게임 모드 외에도 가든(Garden), 그레이브야드(Graveyards), 플랜츠의 공격을 특징으로 하는 허벌 공격(Herbal Assault)등 24인 멀티플레이어 배틀과 같은 새로운 모드가 공개된다. 아울러 낮은 중력을 가진 '달 베이스 Z(Moon Base Z'), 눈 덮인 '프로스티 크릭(Frosty Creek)'등 역동적이면서도 실감나는 4개의 맵도 공개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의 베타 페이지(http://www.pvzgw2.com/be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
이미지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