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온라인게임] 1/26 다크에덴 2차 CBT 돌입 등

조광민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2차 CBT 돌입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다크에덴2'의 2차 CBT를 금일 오후 16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2(DARKEDEN2)'는 '다크에덴(DARKEDEN)' 시리즈의 차기작이다. '다크에덴'에서 이어진 독특한 소재와 장르 그리고 대규모 종족 전쟁을 재해석한 게임으로 뱀파이어의 박쥐나 슬레이어의 터렛 등 전작의 전투 요소가 계승 된 '종족 특성 시스템'과 강력한 능력치와 함께 종족 별 외형이 바뀌는 '트랜스 소울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2세기라는 긴 시간 동안 변화 된 세상에서 펼쳐지는 '탈로스 점령전'과 '페로나 파괴전'을 대규모 PvP 전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00레벨 기준의 콘텐츠와 슬레이어 2개 직업, 뱀파이어 3개 직업, 튜토리얼 필드 추가, 8개의 필드 및 2개의 마스터 던전(인스턴스 던전), 2개 타입의 대규모 필드 전쟁 등이 공개 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일정 레벨 달성 시 300명의 게이머에게 5천 원권 도서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이봉재 사업 실장은 "MMORPG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크에덴의 차기작 다크에덴2의 두 번째 테스트인 만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2' 홈페이지(http://www.darkeden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2 이미지

- '이카루스', 마스터 BJ 서버대전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서버대전 이벤트는 지난 20일(수)시작해 다음달 17일(수)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2015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로이조를 비롯해 인기 BJ 불양, 세글자, 한손에 총들고가 서버별 마스터가 되어 짜릿한 대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일부터 진행한 1주차 레벨 달성 미션에서는 서버 간 치열한 경쟁을 통해 파노스 서버의 마스터 BJ세글자가 승리를 거두며 해당 서버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안겨줬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셨다"라며, "이어지는 주차별 미션을 통해 우승 서버 및 모든 서버의 게이머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지난 20일부터 50만원 상당의 혜택이 가득 담겨있는 대규모 인생 이벤트 및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에게 최상급 장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위대한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이미지

- 유비펀, 온라인게임 '데카론' 설날 이벤트 실시

유비펀(대표 박진환)은 다가오는 민족 최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온라인 RPG '데카론'에 금일(26일)부터 약 3주간 총 세가지의 '붉은 원숭이의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번째로 '복불복 주머니에서 무병장수의 옥팔찌까지!'는 사냥으로 획득한 금, 은, 동 동전을 이용하여 이벤트 던전의 보스몬스터를 물리치면 옥팔찌, 스펠 크라시온 등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두번째 이벤트는 '불타는 원숭이 잡고 부자되세요!'로 게이머는 필드에서 '불타는 원숭이'를 사냥하면 액세서리 강화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붉은 원숭이의 행복 가득한 선물!'을 통해 새롭게 제천대성 코스튬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비펀은 웹젠과 '데카론'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오는 28일(목)부터 전국 1만 1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데카론'을 즐기는 PC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05년 출시하여 화려한 액션과 본격 성인 RPG로 인기를 모은 '데카론'은 올해로 11년째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장수 MMORPG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유럽 등에 진출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유비펀에서 서비스와 운영을 위탁 진행하고 있다.

데카론 설날 이벤트

- 테일즈런너, '걸스데이' 멤버를 재현한 펫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걸스데이 펫을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걸스데이' 펫은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로서 활동 중인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 '민아', '혜리', '유라'의 개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펫은 가속도, 보너스 경험치, 공격 회피 등 게이머들의 달리기를 도와줄 수 있는 능력들도 갖췄다. 이번에 공개된 '걸스데이' 펫은 멤버 별로 S등급, A등급으로 나뉘어 총 8종이 존재하고, 오는 2월 18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걸스데이' 펫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 이상의 펫을 구매하는 게이머 중 50명을 추첨해 '걸스데이'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아울러 A등급 펫 4종을 모두 보유한 게이머 전원은 '걸스데이' 굿즈, '앙리 3세의 선물함' 아이템, 보너스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등급 펫 4종을 모두 구비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중 4명에겐 '걸스데이' 멤버들이 테일즈런너 화보 촬영 시에 착용했던 의상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60126


-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스팀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게임카페서비스(대표 션리)와 협력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글로벌 서비스를 밸브의 PC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터키와 북미 외에 다른 국가의 게이머들도 '나이트 온라인'을 영문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나이트 온라인'은 스팀에 출시된 지 약 1시간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게임'에서 19위를 기록했다. 엠게임은 다른 국가 게이머의 게임 패턴을 분석해 현지화 콘텐츠나 이벤트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나이트 온라인'에선 스팀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중 선착순 200명에게 '날개'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스팀을 통해 접속한 게이머는 매일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가장 먼저 8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10명에게 'WAR프리미엄'이 지급된다.

게임카페서비스의 션 리 대표는 "기존에 서비스되던 미국, 터키, 중국에 이어 종합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전세계 어느 누구나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라며, "많은 국가에서 '나이트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와 꾸준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재미를 이끌어 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나이트온라인160126

: 데카론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비펀 다크에덴2 위메이드아이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