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온라인게임] 2/22 탑게임, '대전신' 비공개 테스트 실시 등

[게임동아]

- 탑게임, '대전신' 비공개 테스트 실시

탑게임(대표 배성호)은 FANCYGUO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대전신'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대전신'은 중국에서 3,000개 이상의 서버를 갖춘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며, 판타지 스타일로 재해석된 삼국지 무장들과 차별화된 그래픽 및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개발사가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으로 구현된 타격감 및 화려한 스킬 연출, 사실적인 삼국지 무장 묘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국내 홍보 모델로 최혜연이 선정돼 화보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대전신'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월 23일까지 24시간 동안 열리고, 서버 안정성과 게임 레벨 난이도 검증을 위해 실시된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사전등록 혜택, 칭호, 아이템 등이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탑게임의 정민수 PM은 "'대전신'에서 게이머가 즐겁게 게임을 즐기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기존 롤플레잉 웹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대작 웹게임인 만큼 철저한 준비로 게이머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신' 홈페이지(http://3k.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신160222
대전신160222

- 영화 예매권부터 해외 여행까지, '야구9단' 이벤트 실시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에서 서비스 중인 시뮬레이션 웹게임 '야구9단'에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페넌트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트슈퍼볼'을 사용해 혜택을 얻는 방식으로 오는 3월 26일까지 열린다. '배트슈퍼볼'은 배트맨과 슈퍼맨의 대결에서 승리할 것 같은 히어로를 선택하면 10개, '야구9단' 실시간 개임 및 PvP 대전 모드 플레이마다 3개, 챌린지모드를 플레이 시 5개, 출석체크 시 최대 20개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모을 수 있다. '야구9단' 신규 및 복귀 게이머의 경우에는 '배트슈퍼볼'이 200개 지급되는 혜택도 마련됐다.

'배트슈퍼볼'은 LA다저스와 볼티모어 오리올스 경기 관람이 포함된 '4박 6일 LA다저스 투어'(2명),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1인 2매 영화예매권(50명) 등의 경품 응모 및 게임 아이템 교환에 필요하다. 이 밖에 '배트슈퍼볼'로 '야구9단' 특별 훈련에 참여한 게이머는 여러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포함된 보상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NHN블랙픽은 오는 2016년 4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9단'에 2016년 버전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구9단' 홈페이지(http://ya9.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구9단1602222
야구9단16022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