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3/24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크로스' 정식 출시 등

- 듣고 보고 빠져든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크로스' 정식 출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에서 유통하는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용 리듬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크로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크로스'는 보컬로이드 프로그램 캐릭터 '하츠네 미쿠'가 주연을 맡은 리듬게임 '프로젝트 디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라이브 앤 프로듀스'란 콘셉트에 맞춰 노래하듯이 버튼을 누르는 시리즈만의 재미와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라이브 퀘스트 모드'가 적용됐다. 이번 작품의 중심이 되는 '라이브 퀘스트 모드'는 리듬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면서 퀘스트에 도전하고, 게임 스토리를 진행해 가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또한, 퀘스트 도중 입수할 수 있는 코스튬과 액세서리에 부여된 속성를 조합해 게이머는 기존 시리즈보다더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기본 음원 30곡, 실력파 음악인들의 편곡, 폭넓은 선곡을 즐길 수 있는 메들리 곡 등을 포함해 총 51곡이 수록됐다. 이 밖에 새롭게 적용된 '라이브 에디트 모드'를 통해 카메라 워크와 무대 연출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자신만의 세트 리스트에 맞춘 특별 무대를 완성하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크로스'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57,000원이다. 또한, 선착순 판매 특전으로 숄더 파우치와 하츠네 미쿠 일러스트가 그려진 A4용지 크기의 스크린 크리너가 동봉된 액세서리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하츠네미쿠160324
하츠네미쿠160324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원피스 버닝 블러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유통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PS VITA용 대전액션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의 트레일러 영상을 금일(24일) 공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원작 만화 '원피스'를 재현한 것이 특징인 대전액션게임이다. 또한, 원작의 마린포드 에피소드를 여러 캐릭터의 시점에서 즐길 수 있는 '정상전쟁모드'를 비롯해 '프리배틀'이나 'WATNED VS'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 중 '프리배틀'는 기본적인 3 대 3 대전 외에도 1 대 2 대전, 9 대 9 대전 등을 지원하며, 'WANTED VS'모드의 경우, 게이머는 수배서를 입수해 여러 난이도의 미션에 도전 및 캐릭터 조작 연습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세계의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배틀과 2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오프라인 대전 배틀 모드가 준비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버닝블러스160324
원피스버닝블러스160324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PS4용 '더트 랠리' 4월 5일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코드마스터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PS4용 레이싱게임 '더트 랠리'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3월 25일부터 진행하고, 4월 25일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더트 랠리'는 위험하고 정비되지 않은 도로를 빠른 속도로 달리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레이싱게임이다. 또한, 차량 앞에 위치한 장애물들을 뛰어넘을 수 있고, 게이머는 디자인이 상이한 여러 스테이지에서 눈, 얼음, 먼지, 아스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상 변화에 대처해야 한다.

아울러 랠리 레이스는 적절한 툴과 전략, 그리고 이를 뒷받침할 팀이 필수다. 차량이 지속적으로 소모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동안 게이머의 차량을 담당하는 랠리 팀이 기계적인 대미지를 처리할 수 있도록 준비할 필요가 있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동료 드라이버와 협력해 장시간의 집중력과 운전 실력을 마라톤과 같이 유지하며 최고의 드라이브를 즐기게 된다.

또한, '더트 랠리'는 세계 랠리 크로스 콘텐츠를 공식으로 획득해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에서 세계 각지의 오프 로드 차량들이 등장한다. 이 밖에 지난 2015년 스팀의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바 있으며, PS4용에는 7개의 신규 차량, 랠리크로스 피더 시리즈 등이 추가됐다.

'더트 랠리' 선주문 판매는 오는 3월 25일부터 실시되며, 초회 특전으로는 'Ford Escort Mk2'. 'MINI Cooper S'의 특별 리버리, 엔지니어 특전을 제공하는 다운로드 콘텐츠 'FORD & MINI PACKS'가 주어진다.

더트랠리160324
더트랠리160324

- 2K, '배틀본' 공개 테스트 실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FPS게임 '배틀본'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배틀본' 공개 테스트는 PS4 버전의 경우 오는 4월 9일 오전 2시, PC 및 엑스박스원 버전은 4월 14일 오전 2시부터 열리며, 기종 종류와 상관없이 4월 18일 오후 11시에 종료된다. '배틀본'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에피소드 보이드스 엣지와 더 알고리즘, 멀티플레이 모드 중 인컬션과 멜트다운, 25명의 영웅, 전리품,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제공되는 모든 진행 시스템도 공개 테스트 버전에 포함됐다.

한편, 오는 5월 3일 '배틀본'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TV 방송 형식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총 8편에 걸쳐서 '배틀본'에 등장하는 캐릭터 및 주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배틀본160324
배틀본1603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