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온라인게임] 4/15 '뮤 레전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면 선물이 쏟아진다! 등

조광민

[게임동아]

- 웹젠, '뮤 레전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술테스트인 1차 CBT에 맞춰 대부분 게임 내 특정 콘텐츠를 완료하거나, 가능한 많은 콘텐츠들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현물상품으로 보답하는 이벤트들로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응모하고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고 일부 설문에 응답하면 된다.



먼저, 웹젠은 테스트 기간 캐릭터 최고 레벨인 65레벨과 최고 영혼레벨을 달성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34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와 '뮤레전드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는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중 65레벨에 도달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또한 '뮤 레전드'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던전 중 하나인 '에픽 던전'을 한 번 이상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7.1CH 게이밍 헤드셋'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에픽던전'은 65레벨을 달성한 회원들만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로 여러 참가자들 간의 전략적인 파티플레이가 필요하다.



이외에도 '뮤 레전드' 1차 CBT의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력 랭킹 BEST10!'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투력'을 기준으로 1위부터 1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는 '기어 S2 Classic 플래티넘', 'GEFORCE GTX 960 그래픽카드' 등의 최고급 이벤트 상품들을 준비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뮤 레전드' CBT 테스터 모집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전국 15개의 '뮤 레전드 스페셜PC방'을 선정했다. 선정된 '뮤 레전드 스페셜PC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 레전드 이미지

-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21일부터 3차 온라인 판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는 21일부터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 장난감)' 3차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온라인 3판매는 리니지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마법인형 캐릭터 10종을 실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구매 희망자는 21일부터 온라인 디자인 상품 쇼핑몰인 '천삼백케이(1300K)'에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전국 펀플스토어 판매 제휴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피규어 구매자는 각각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 두 가지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하면 1개의 피규어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으며, 금빛 피규어를 얻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구매자는 리니지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보너스 쿠폰도 함께 받는다.

이와 함께 3차 판매를 기념한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전시회도 서울 홍대에 있는 1300K 플래그쉽 스토어서 열린다.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 크리티카 온라인, 최강 길드 향한 온라인 접수 시작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의 온라인 길드 대전인 'PvP 최강 길드를 가려라' 신청접수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PvP 최강 길드를 가려라'는 최고의 실력을 가진 팀을 선발하는 PvP대회로, 60레벨 이상의 게이머 3인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4월 14일(목)부터 4월 21일(목)까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4월 29일(금) 공개되는 대진표에 따라 오는 5월 6일(금)부터 5월 19일(목)까지 4강전, 결승전을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트위치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번 대회의 우승팀 3명에게는 총 60만 K포인트를 수여하고, 준우승과 3위팀에게는 각각 30만 포인트와 15만 포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소속 길드팀 전원에게도 수상 순위에 따라 1만 K포인트, 5천 K포인트, 3천 K포인트를 함께 제공한다.

크리티카 PvP 대회 이미지

- 출시 2주년 맞이한 '이카루스', 추억 보상 프로젝트 '오마주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추억 보상 프로젝트 '오마주(Hommag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마주 이벤트는 오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출시 후 지난 2년 동안 '이카루스'를 즐겨온 게이머들을 위해 캐릭터 생성 연도에 따라 추억 속 최고의 펠로우를 선사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지난 2014년부터 올해를 기준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연도에 따라 각각 새롭게 리뉴얼한 영원의 페가수스, 영원의 나이트메어, 영원의 하미온 펠로우가 지급되며, 이 외에도 엘룬 및 +10강 엘로라의 장비 세트 등의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오 함께 2주년 기념 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 경험치, 상급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2주년 생일 축하해' 버프 및 매일 출석 시 지급하는 '소원의 구슬'을 모아 최고의 전설 펠로우 '2주년 스페셜 토르카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카루스 2주년 기념 이벤트

- 파이널판타지14, 티저 페이지 통해 '창천의 이슈가르드' 정보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확장팩인 '창천의 이슈가르드'의 신규 지역 3종 및 나는 탈것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지역은 '이슈가르드'와 '드라바니아', '아발라시아'로 확장팩의 주요 이야기가 펼쳐지는 장소다.

'이슈가르드'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네 번째로 공개된 대도시로, 드래곤족과 전쟁을 치르고 있으며, '드라바니아'는 드래곤족의 지배를 받는 장소다. 마지막 아발라시아는 하늘섬이 떠있는 지역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독특한 생태계가 존재한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에서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지역을 포함하여 총 4개 지역, 7개 맵이 추가되며, 각 지역에서 진행되는 수백 여 가지의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확장팩에서 새롭게 도입되는 '나는 탈것'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나는 탈것'은 지상으로만 이동 가능했던 초코보와 달리 하늘을 날 수 있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 내 지역을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이동 수단이다.



'나는 탈것'은 '비공정'과 '드래곤'을 비롯해 그리핀, 빗자루, 고블린워커 등 수십 여 종이 존재하며, 메인 퀘스트를 비롯해 토벌전, 골드소서, 업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이미지

: 파이널판타지14 크리티카 리니지 이카루스 뮤레전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