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4/22 넷마블의 신작 'KON' 결투장 오픈 등

[게임동아]

- 넷마블, 'KON' 대전 시스템 '결투장' 오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KON(콘, Knights of Night / 개발사: 넷마블블루)'의 '결투장' 시스템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22일)부터 즐길 수 있는 '결투장'은 'KON'의 가장 큰 특징인 듀얼액션 시스템에 기초해 2명의 캐릭터를 태그 방식으로 운용하며 승부를 겨룰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대전 중 각 캐릭터의 공격 및 스킬은 물론 특정 상황에서 두 명의 캐릭터가 합동으로 공격하는 스킬도 마련돼 듀얼액션의 재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결투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재화(크리스탈) 및 영웅~기적 등급의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5월 8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크리스탈 700개를 지급하는 '출석왕' 이벤트를 비롯해 모험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에 따라 크리스탈 300개와 듀얼스톤, 각종 장비를 지급하는 '모험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모두 달성할 경우 기적 등급 방어구 상자를 지급한다. 또 업데이트 후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N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nightsof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 PvP 모드 업데이트
콘 PvP 모드 업데이트

- 넥스트플로어의 신작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 사전예약자 60만명 돌파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 사전 예약 이벤트에 6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렌즈런'은 지난 12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일주일만에 50만 명이 등록, 현재 누적 사전 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5월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유료 아이템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을 선물한다.

'프렌즈런'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를 통해 친숙한 프로도(FRODO), 어피치(APEACH), 무지(MUZI)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 코스튬을 지니고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Running game)이다.

프렌즈런
프렌즈런

- '블레이드 for Kakao' 두 돌 맞이 빅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2014년 4월 22일 출시 이후,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출시 5일만에 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블록버스터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출시 첫 해 누적 매출 13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물론 2년간 모바일 게임 인기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해 왔다.

4:33은 이러한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일부터 일주일간 접속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 체크하는 전원에게 보석 100개를 지급하고 10%할인 된 금액에 유물 뽑기를 지원한다. 또 펫 뽑기권 외에 8종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인사 댓글 개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2주년 축하 인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22일부터 하루 24시간 동안 게이머가 직접 투표한 버프를 제공하는 버프 투표 이벤트와 골드, 보석, 무한의 정수, 혼돈의 정수 사용시 사용 개수의 22%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4:33은 '블레이드 for Kakao' 2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과 신규 레이드, 최고 레벨 확장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대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2주년 이벤트
블레이드 2주년 이벤트

- 웹젠의 신작 RPG '더 비스트' 5월 중 사전예약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5월 중 자사의 2016년 첫 모바일게임인 '더 비스트'의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 4월 11일 자사의 2016년 첫 모바일게임 신작 '더 비스트(THE BEAST)'의 게임 로고 및 상품명 등록을 마무리 했으며, 사업 및 마케팅 일정에 따라 오는 5월 중 사전예약 신청 접수 및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르면 5월 초에 '더 비스트'의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하면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나, 비공개테스트의 진행 여부 및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더 비스트'는 모바일 액션 RPG로 수준높은 3D 그래픽과 가상패드를 사용하지 않고 터치 및 스와이프(swipe) 방식으로 캐릭터를 간편히 조작하는 '터치액션' 및 타격감 넘치는 게임연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PVP(Player versus Player, 게이머 간 대결)콘텐츠는 물론, 29명의 동료를 활용한 '태깅' 시스템, 325개에 달하는 방대한 시나리오 던전을 바탕으로 장비, 펫 등의 제작/수집 컨텐츠 또한 다수 구현 돼 기존 RPG들과 차별화 했다.

'더 비스트'는 지난 해(2015년) 4월 출시 후 현재까지 매출순위 최 정상권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뮤 오리진' 이후 1년 만에 퍼블리싱하는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비스트 이미지
더 비스트 이미지

-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은 3턴간 선택한 도시의 통행료를 200% 또는 1,000%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통행료 증가 비율이 무작위로 결정되기 때문에 한층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킬카드 '불완전한 리모콘'에 홀로그램 효과를 적용, 스킬 발동 기간을 3턴에서 4턴으로 증가시킨다.

또한, '애장품 팩'을 획득할 수 있는 제작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맵을 통해 제공되는 애장품 열쇠 3개로 브론즈 및 실버, 골드 열쇠 중 1개가 담긴 상자를 교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열쇠로 최고 4성에 해당하는 '애장품 팩'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4일까지 애장품 강화 비용을 30% 인하하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 신
주사위의 신

-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히든포스' 홈페이지 오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모바일게임 '히든포스'의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텐센트 소속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Morefun Studio Group)이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 '히든포스'는 뛰어난 3D 모션 및 그래픽으로 구현된 생생한 조작감 및 '드론 시스템' 등을 통해 화끈한 전투 액션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히든포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3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히든포스'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에서 3만원까지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히든포스 이미지
히든포스 이미지

- '천군 : 무한쟁탈전' 오늘부터 3일간 파이널 테스트 돌입!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천군 : 무한쟁탈전'이 출시에 앞서 금일(22일)부터 파이널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BT는 안드로이드 OS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24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시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CBT 진행 전 테스터를 신청하지 못한 게이머라도 모집 페이지(http://event.ncucu.com/chungun/finalcbt)를 통한 추가 신청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CBT 진행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한다. 일자별 접속 보상으로 상위 등급의 영웅을 지급하고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CBT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금화 10,000개를 전원 지급하며, CBT 기간 중 군주 레벨 10 달성 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강동의 호랑이'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보석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설문 참여와 버그 제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보석 300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군 이미지
천군 이미지

- '애니팡', 역대 최강 아이템 등장한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에 신규 캐릭터 '마오'가 등장하는 '트리플마오' 블록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트리블마오' 블록은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주인공 캐릭터인 판다 '마오'를 '애니팡'에 접목한 것으로 출시 만 4년을 앞둔 '애니팡'의 역대 최강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은다. '마오' 캐릭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줄이 한번에 제거되는 강력한 블록으로 등장한다.

특히 '마오' 목소리와 효과음, 만두폭탄 등 새롭게 추가된 장치들은 호쾌한 손맛과 함께 화려한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이색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단시간 동안 많은 퍼즐을 격파하는 '트리플마오' 블록은 60초 동안 고득점을 올리는 '애니팡'의 게임 규칙에 게이머의 개성 넘치는 전략을 더할 재미요소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 서비스를 맡고 있는 김신현 PD는 "'트리플마오'를 선보인 이번 업데이트는 '애니팡'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볼거리와 역대 최강의 아이템으로 고득점 달성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2년 출시되어 서비스 5년차에 접어든 '애니팡'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로 현재 구글 플레이 퍼즐 장르 매출 TOP10을 기록하는 등 모바일 장수 흥행 게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애니팡 신규 아이템 등장
애니팡 신규 아이템 등장

- 넷마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발대식 개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넷마블의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자문위원으로 참가하는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김양은 교수, 서울예술대학교 디지털아트과 김대홍 교수, 백남준아트센터 서진석 관장이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진로 탐색 및 게임 소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의 미래 비전을 설계하고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넷마블이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사장 허인정)와 함께 2016년 새롭게 시작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진로 탐색 프로그램은 게임 진로를 희망하는 중고생을 대상으로 7개월 간 게임의 구성요소 및 원리에 대해 폭넓게 교육하는 과정이다. 선도적 문화콘텐츠로서의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 및 제작 현장 방문 등을 통해 미래 비전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게임 소통 프로그램은 학부모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이 함께 건전한 여가로서 게임이 가지는 가치를 이해하고 선용 방법을 배우는 가족 공감 교육이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의 원리와 놀이문화로서의 역할을 배우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금년 1기로 참가하는 학생들은 스토리, 일러스트, 사운드 등 게임의 구성 요소에 대해 심도 있게 탐구하는 과정을 통해 학생 스스로 게임의 가치와 파급력을 깨닫고 정서적 소양을 함양하며 게임인으로서 첫 걸음을 내딛기 위한 준비 과정을 거치게 된다.

넷마블은 “최근 게임업계에 종사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의 관심과 문의가 높아짐에 따라 진로에 대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넷마블게임아카데미'를 시작하게 됐다”며 “문화콘텐츠로서 게임이 가진 우수성과 넷마블이 가진 역량을 적극 활용해 청소년들이 우수 인재로 거듭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게임 진로에 관심이 있는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진행한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총 80명의 참가 학생을 선발했다. 참가 학생들은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금년 말 직접 만든 게임 작품을 미디어아트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전시회를 통해 외부에 선보일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가한 청소년 대표 김민식 학생(15세)은 “게임과 관련된 직업을 갖고 싶다는 꿈을 막연히 품고 고민하던 중 '넷마블게임아카데미'가 있어 신청하게 됐다”며 “교육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향후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이외에도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목표로 '게임 문화 조성 기반 구축', '게임산업 및 직군의 가치 전파' '이해관계자 참여와 나눔'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는 5월에는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전국 시∙도별 예선을 통해 장애학생들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넷마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www.netmarbl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게임 아카데미
넷마블 게임 아카데미

- '백전백승 for Kakao', 사전예약 참여자 20만 돌파!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텐센트가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 명을 돌파한 '백전백승'의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게이머들이 게임의 재미를 피부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국가대표급 RPG 백전백승이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출시 전까지 다양한 요소로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할 계획이니, 지금처럼 꾸준한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 이미지
백전백승 이미지

- '군웅'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 모집

엔터메이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에정인 모바일게임 '군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파이널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웅'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28일 12시부터 5월 6일(금) 12시까지 진행되며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는 유료아이템 및 장수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다.

'군웅'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목적으로 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을 육성하여 주변의 적과 토호를 제압하고 자신의 세력을 키워야 한다. 아울러, 200만 개의 영지와 13개의 주(성)를 천하통일하기 위해서는 실제 플레이어들의 동맹과 협력이 절대적으로 강조되는 새로운 전략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엔터메이트의 신가영 부장은 "'YOUXIDUO플랫폼 2015년 Top10 전략 모바일 게임, MOFANGWANG플랫폼 2015년 최고인기 모바일게임, 18183플랫폼 2015 우수 전략 모바일게임에 선정되었을 만큼 콘텐츠에는 자신이 있다. '군웅'이 2016년 국내 최고의 전략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군웅' 파이널 테스트 참여는 '게임부킹'앱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웅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o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웅 이미지
군웅 이미지

- 넥슨, '영웅의 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데스티니(Destiny)'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데스티니(Destiny)'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마엘'과의 결전 후, '차원이 문'에서 등장했던 '머신 타이후' 등 새로운 적들과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5막 1장' 시나리오가 추가된다.

또 자신의 영웅을 '기사단원'으로 배정해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업적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업적' 시스템을 추가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혼돈의 탑'과 '도전과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화 영웅 티켓 1개'와 '6성 신화장비 5개'가 포함된 '운명의 데스티니' 쿠폰을 지급하며, 오는 28일까지 '핫타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이번 '데스티니'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
영웅의 군단

- 대항해시대5 모바일, 7~8 장비 이벤트 진행

간드로메다는 오늘(2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7~8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7~8의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가치 7~8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평소 획득할 수 없던 가치 7~8의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모든 적 선박의 총전력이 감소하는 '적 선박 약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iOS 버전은 4월 내 출시될 예정이며, 7일 이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SR 이순신 장군'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모바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 '백발백중', 첫 한국맵 '명동'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첫 번째 한국맵인 '명동'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4대4 대전모드의 신규 맵 명동은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국 맵으로, 대한민국 최대상권 명동의 거리를 구현했다. 명동맵은 전투 중 진영 사이를 지나다니는 차량을 잘 이용하는 게 관건이자 재미요소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모든 예비군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예비군 집결 명령에 응답하라'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군복을 입고 게임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공식카페(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 올리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개 다이아를 100% 지급하며, 참여한 인원이 3만 명을 달성할 경우 모든 게이머에게 300개 다이아를 지급한다.

추가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명동맵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30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22일부터 카카오 게임샵을 통해 '백발백중'을 추가 오픈해 더욱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백발백중'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스틸컷과 홍보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며, 5월 개최할 공식대회에 아이오아이를 초청한다. 대회에서 아이오아이는 직접 경기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개막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
백발백중

- 서머너즈 워, 출시 2주년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24일 자정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출시 2주년 특별 콘텐츠로, 앞서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기존 영웅 던전을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물 뱀파이어, 불 쿵푸걸, 바람 실피드, 어둠 팬텀시프, 빛 서큐버스 등 총 다섯 가지 인기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즐기고, 던전에서 획득한 소환서 조각을 50개 이상 모으면 해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다섯 몬스터는 앞서 지난 2014년 10월부터 2015년 2월까지 개별 영웅 던전으로 선보인 몬스터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주말인 오는 23일(토)~24일(일) 양일 간 지정 시간에 접속하면 시험의 탑, 차원균열, 월드 보스, 레이드를 제외한 게임 내 전 콘텐츠를 에너지 소모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
백발백중

- 로스트킹덤' 세 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 사전 예약 돌입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의 세 번째 캐릭터 '아크메이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캐릭터 사전 예약은 마법사 직업의 '아크메이지' 출시를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로스트킹덤'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1일부터 '아크메이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아크메이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PRE_archmage/)에서 전화번호와 기사단명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전 예약한 게이머들에게는 50레벨 신화 무기, 마법의 돌 1개 경험치 3배 물약 10개, 강화석 100개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인 마법사 '아크메이지'는 대지의 원소들을 마법지팡이에 모아 강력한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다. 다양한 성격의 원소마법을 활용해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할 수 있으며, 넓은 범위의 마법공격을 통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처리할 수도 있다. 4:33은 4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메이지' 캐릭터를 출시할 계획이다.

로스트킹덤
로스트킹덤

- 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인기 상승세 힘입어 구글 피처드 선정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있는 모바일게임 '천명'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천명'의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 기념 코드인 'AWKWDHA'를 입력하면 귀속 다이아, 녹색 호걸주, 마초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8일(목)까지 매일 저녁 18시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 전원에게 우편함을 통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3일(토)과 24일(일) 오후 15시 게임 내 변경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운영자를 처치하면 특별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구글플레이에서 인게임 재화를 충전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명
천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