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5/17 괴리성밀리언아서, 파판14와 콜라보 실시 등

[게임동아]

- '괴리성밀리언아서 x 파이널판타지14' 콜라보레이션 실시

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와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로, 지난 5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괴리성 밀리언아서' 게이머가 '파이널판타지14'에 신규 가입하여, 5레벨을 달성할 경우 '크리스탈 10개'를 지급하고 20레벨 달성 시 '6성 백마도사 라라펠 카드' 등 괴리성 밀리언아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의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내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새로 캐릭터를 생성한 뒤 3레벨까지 성장시킬 경우 '도도 귀걸이'를, 30레벨을 달성하면 '신비한 스카프' 등 파이널판타지14의 치장성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등장하는 2D 레이드 보스 '야만신 타이탄 토벌전'을 클리어 시 '6성 음유시인 미코테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에오르제아의 새싹을 지켜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의 저레벨 던전인 '샤스타샤 침식 동굴'과 '탐타라 묘소', '구리종 간산'을 매주 10회 이상 클리어한 모든 게이머에게 '숙련된 마물 사냥꾼의 수기 10개'와 'MGP 포인트카드 30개'를 지급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5월 16일 정기 점검을 통해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5월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키마이라'와 '카라틴'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게 됐으며, '역행형 히미코'와 '역행형 가라스', '역행형 레위', '역행형 모드레드', '역행형 페리도트' 등 5개의 스페셜 강적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신장형 아마노무라쿠모'와 '지원형 다이아', '지원형 티니아' 등 괴리 진화 카드 3종이 추가됐고, 19개의 새로운 아바타가 업데이트됐다.

괴밀아x파판14 콜라보
괴밀아x파판14 콜라보

-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모두의불금' 정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신작 '모두의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모두의불금'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클럽을 성장시켜가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음악을 책임지는 'DJ', 여러 음료를 만드는 '바텐더' 등 4개 직업, 약 400종의 캐릭터와 1000여개 인테리어 소품들로 클럽을 꾸며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으며, 각종 인테리어로 클럽을 변신시키는 과정에서 특정 콘셉트의 목표 점수를 달성할 경우, 해당 테마의 '파티'를 열어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파티'에 참여하면 '커플팡', '댄스팡' 등의 미니 게임을 즐기고, 미션을 완수해 다채로운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 타 이용자와 대화하고, 서로의 클럽을 방문해 생산 활동에 도움을 주거나, 친구와 필요한 재화를 주고 받음으로써 친밀도를 높이는 등의 다양한 소셜 활동도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두의불금'의 출시를 기념해, 6월 7일(화)까지 게임을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5성 캐릭터 '영국신사 루팡 4세'를 선물한다. 한정판 캐릭터는 이벤트 종료일에 게임 내 선물함으로 지급된다.

또,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캐릭터 뽑기권', '댄스 뽑기권', '한정판 인테리어' 등의 아이템을 매일 제공한다.

이달 31일(화)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의 초대를 받아 '모두의불금'을 시작한 이용자가 게임 속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의 닉네임을 입력하는 방식이다. 친구 10명에게 추천인으로 등록되는 이용자는 '사넬 보이백', '다이슨 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두의 불금
모두의 불금

- 컴투스 '이스트 레전드', 서비스 1주년 맞아 신규 콘텐츠 추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정통 RPG '이스트 레전드'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스트 레전드'는 서양의 판타지 세계관에 동양의 고전 서유기를 담아낸 모바일 정통 RPG다. 320여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와 전투효과를 극대화하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지난 1년간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이스트 레전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난이도에 해당하는 '레전드 난이도'를 모험모드에 추가했다. '쉬움', '보통', '어려움', '레전드'로 구성된 4개의 난이도를 통해 초보 게이머뿐만 아니라 고레벨 게이머들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층 강력해진 레전드 모드를 완료할 시 '한계 돌파 전용 영웅', '차크라 전용 영웅' 등 높은 수준의 보상을 지급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성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월드 보스에 대항하는 스킬과 무시무시한 외형을 가진 가진 신규 영웅 3종인 '골렘 로메트라', '테일리', '오우거 발로그'를 선보였다. 월드 보스를 상대로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는 신규 영웅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으로 월드 보스 레이드를 공략해 나갈 수 있다.

이외에도 연속 전투의 가능 범위가 콜로세움, 바벨탑, 수호의 문 스테이지까지 확대되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영웅의 최대 레벨을 높이는 한계돌파 부분이 개선되어 영웅의 강화 범위가 확장되었다.

한편 컴투스는 '이스트 레전드'의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 연속 출석하면 신규 영웅 3종 중 게이머가 선택한 영웅 1종을 선물하는 '신규 영웅 획득' 이벤트를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월드 보스 전투에 참여 시 에너지, 골드, 영웅 포인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스트레전드
이스트레전드

- '던전링크', 美 유명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타임' 제휴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던전링크(Dungeon Link)'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 세계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¹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파격적인 콘텐츠가 추가되어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미국의 유명 방송 채널인 카툰 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어드벤처 타임'의 인기 캐릭터 20종, 'Jake Hammer' 같은 캐릭터 특성이 담긴 스킬, 애니메이션 관련 3종의 스토리 등 '어드벤처 타임'만의 신규 콘텐츠로 구성하여 글로벌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해 게임빌과 미국 개발사인 Kong Studios(대표 Won)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첫선을 보였던 '던전링크'는 양사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서비스 1년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던전링크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
던전링크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

- '천명', 새로운 탈 것 '천기' 포함한 문파전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탈것 '천기'를 추가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앞서 정식 서비스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천명'은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새로운 탈것인 '천기'를 추가하고 문파전 오픈을 예고하는 등 꾸준히 게이머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천기'는 목재로 만들어진 새 모양의 탈것으로, 최대 80레벨까지 진급 가능하다. 진급할 때 마다 물리공격∙방어력 및 술법공격∙방어력이 올라 게이머의 전투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비행타입이기 때문에 공중에서 자유로운 비행도 즐길 수 있다.

각 문파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의 총 24개 영토를 쟁탈하기 위해 싸우는 문파전도 곧 오픈 될 예정이다. 문파전은 36레벨 이상인 게이머의 캐릭터가 문파레벨 2급을 달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승패보상 및 랭킹보상을 얻을 수 있고 영토 점령 시에는 추가 보상까지 획득가능하다.

지난 14일(토) 강남역에서 '천명'의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펀컴퍼니는 오는 6월 12일(일)에는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게이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펀컴퍼니는 '천명'에 보내준 게이머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첫 번째 업데이트 이후 게이머 여러분들의 주신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비행 탈것인 천기를 추가하게 되었다”라며, “천명은 앞으로도 문파전을 추가하는 등 내부적인 노력뿐만 아니라 게이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외부적으로도 게이머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
천명

- 넷마블, '모두의퍼즐펫 for Kakao'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퍼즐 게임 '모두의퍼즐펫 for Kakao(개발사 퍼니지)'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고 금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 for Kakao'는 귀여운 아기동물들이 과일 블록을 옮겨서 맞추면 되는 3매칭 방식에 터치로 블록을 터트리는 탭 방식이 결합된 게임으로, 기존에 '모두의퍼즐펫'으로 아시아 42개국에 소개된바 있다. 이번 카카오와의 제휴는 한국 지역에만 해당되며, 상반기 내 진행될 정식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게이머인터페이스(UI) 업그레이드와 캐릭터 뽑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 for Kakao'의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을 한 게이머들에게 귀여운 동물 캐릭터 뽑기권을 100% 지급하며, 해당 뽑기권은 게임 출시 직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총 100명에게 차갑게 즐길 수 있는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UI 변화는 메인 타이틀 화면에서부터 친구초대, 메뉴, 월드맵까지 여러 디자인 요소가 변경됐다. 또한, 기존에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진행됐던 친구초대나 하트요청 등을 Kakao를 활용하여 더욱 쉽게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이번 Kakao와의 만남은 특히 기존에 SNS로만 가능했던 소셜 요소를 모바일 기반의 메신저로 옮겨와서 더 간단하게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고, 도움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이번에 도입된 콘텐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캐릭터 뽑기 시스템'이다. 캐릭터 뽑기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1~5성 캐릭터를 뽑을 수 있으며, 코인을 통해서는 일반 뽑기, 주얼을 통해서는 프리미엄 뽑기가 가능하다. 같은 등급의 캐릭터를 모으면 한 단계 위의 등급으로 진화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 중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친구들의 월드맵에도 돌아다니게 되어 해당 캐릭터를 자랑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귀여운 아기동물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인 '모두의퍼즐펫 for Kakao'는 소셜 요소를 강화하고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가 적용됐다”며, “같은 색상의 블록을 모아서 터트리는 재미를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두의 퍼즐펫
모두의 퍼즐펫

- '갓 오브 하이스쿨' 출시 1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오는 21일(토)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 이후 1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아끼고 사랑해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오는 21일(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 쿤스트할레에서 펼쳐지며, 오후 1시부터 본격적인 게이머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갓 오브 하이스쿨'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행사에 앞서 1주년 특별 페이지를 공개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1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와 각종 볼거리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개발진들의 좌충우돌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와이디스파이'는 물론, 운영자들과 함께 했던 아프리카 방송 다시 보기,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 등을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1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사랑해준 게이머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생생한 열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게이머 친화적인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갓오브하이스쿨 이벤트
갓오브하이스쿨 이벤트

- 웹젠 '뮤 오리진', 전국투어 부산 길드 모임 현장 방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경상도 지역 길드회원들을 초청해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웹젠은 지난 5월 14일, 부산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의 길드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은 '뮤 오리진'의 2016년 세 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오랜 기간 '뮤 오리진'을 즐기고 활발한 길드활동을 펼쳐온 게임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대 초반부터 50대 중반까지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다양한 게임 회원들이 참석해 '뮤 오리진'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행사에 참석한 '부산해운대길드'의 한 회원은 오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살려 '뮤 오리진'과 관련된 각종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경품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와 'GM과 길드가 함께하는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뮤 오리진'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대형 마우스 패드 등의 다양한 경품 및 선물세트를 제공했다.

행사의 마무리로 웹젠 김우석 PM은 “앞으로도 더 많은 자리를 통해 '뮤 오리진' 회원들과의 만남을 마련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게임 개발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고 이에 호응하는 회원들의 격려와 박수로 행사를 마쳤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은 서비스 1주년이 지난 5월 현재에도, 서버의 제한을 두지 않는 실시간 'PvP' 콘텐츠, 전 서버 100여명이 참가하는 협력 콘텐츠 등 협력과 실시간 접속이라는 MMORPG의 핵심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장기 흥행 모바일게임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 게이머 이벤트
뮤오리진 게이머 이벤트

- 원스토어 주식회사, 6월부터 '베타게임존'과 '인디게임존' 운영한다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오는 6월부터 '베타게임존'과 '인디게임존'을 본격 가동키로 했다고 밝혔다.

베타게임존'은 국내외 게임개발자, 개발사 및 퍼블리셔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월 단위 프로그램으로, 원스토어는 '베타게임존'에 선정된 게임을 약 2주간 앱 마켓에 전시하여 게임 정식 서비스에 앞서 실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여 고객들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0,000원을 지원하고,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게임 중 '우수베타게임'을 선정하여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금 및 마켓 노출까지 추가 지원한다.

현재 원스토어는 베타게임존 신청페이지를 통해 6월 베타테스트를 원하는 게임을 5월 27일(금)까지 신청 받고 있으며, 전시 대상으로 선정된 게임은 오는 6월 13일(월)부터 26일(일)까지 2주 간 앱 마켓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입점 자격 및 선정 조건이나 혜택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타게임존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디게임존'은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인디게임들만을 모아 노출 및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인디게임존'에 매월 개성 있는 게임들을 선정하고 전시하여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독창적인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인디게임존에 전시된 게임을 다운 받은 고객들에게는 1,000원 상당의 보상도 지원한다.

한편, 원스토어 주식회사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국내 통신 3사 앱 마켓인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스토어를 통합하여 오는 6월 하나의 통합된 브랜드인 '원스토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원스토어
원스토어

- '파이널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올 여름 국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구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이하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를 오는 여름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파이널 판타지'를 모바일에 특화된 풀 스케일로 옮겨놓은 모바일 게임으로, 이미 일본에서 60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돌파한 바 있다.

게이머는 크리스탈을 찾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함으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그랑셸트 왕국의 두 명의 기사와 한 어린 소녀와 함께 여정을 떠난다. 이 과정에서 게이머는 다양한 필드와 던전을 헤쳐나가며 아이템을 획득하고, 숨겨진 통로 혹은 새로운 경로를 탐색하게 된다.

특히, 파이널판타지의 소환수들이 등장하는 CG 애니메이션을 화려하게 구현해냄과 동시에, 빛의 전사와 세실, 비비, 티나와 같은 역대 캐릭터들을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특화된 턴 베이스 방식을 채택해,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완벽히 게임의 재미를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이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금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는 런칭 시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 넷마블, '2016 플레이엑스포' 참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는 19일 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6 플레이엑스포(PlayX4)' 에 참가한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올해 죄고의 기대작으로 관심 받고 있는 '스톤에이지'를 정식 출시 전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등 국내 최고의 모바일 인기 게임 3종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 '세븐나이츠 아트북', '세븐나이츠 콜렉션 카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피규어(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자사의 인기 게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상품을 총 망라한 전시 공간과 함께 상품 중 일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할인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2016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선물로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레이븐', 'KON', '마블 퓨처파이트' 등을 포함한 총 8총의 넷마블 인기 게임 쿠폰은 물론 출시 하루 만에 교보문고 실시간 베스트와 일간 베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븐나이츠 아트북' 및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세븐나이츠·모두의마블 피규어' 등을 준비했다.

넷마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는 물론 가족 단위로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인기 게임 시연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들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미래 트랜드를 선도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게임 비즈니스마켓으로 발전시킨다는 취지로 마련된 '2016 플레이엑스포'는 온라인·모바일게임, 가상현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전시회다.

넷마블 플레이엑스포 부스
넷마블 플레이엑스포 부스

- '갓 오브 하이스쿨' iOS, 지옥 모드 추가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메인 스토리 Act 4~6의 지옥 모드가 추가돼, 생생한 플레이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 상만진(덕)의 장비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월)까지 [진]젊은 나봉침, [진]어린 웅녀 캐릭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강림던전 '그 할배, 그 할매의 사정'을 선보인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1일(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가 참석해 게이머와의 대화 및 사인회를 진행하며, 걸그룹 에이핑크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이색 대결과 미니게임은 물론 코스프레팀과의 사진촬영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갓오브하이스쿨

- '히든포스', CBT 사전예약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내 서비스할 예정인 차세대 모바일 FPS '히든포스'가 CBT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히든포스'는 중국 텐센트의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모션 및 그래픽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정 시간마다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중화기 스킬로 화끈한 공격을 선보일 수 있으며, 나만의 비밀 병기인 '무인기 시스템', 적의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약점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생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앞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히든포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이엔피게임즈는 금일부터 CBT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발 빠르게 CBT 소식을 전하고 풍성한 보상도 증정하겠다는 방침이다.

'히든포스'의 CBT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오픈 후 300다이아와 디럭스 보급상자 등 초반 육성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히든포스
히든포스

- '100 히어로즈', 길드전 콘텐츠 '축록천하' 업데이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16일(화) 신규 콘텐츠 '축록천하'를 추가하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규 콘텐츠 '축록천하'는 통합 서버에서 진행되는 길드전으로 매주 최대 50vs50의 혈전을 벌이게 된다. 각각의 길드는 준비 기간을 이용해 아군의 진영을 정비한 후 전투에 임한다. 전투에 돌입한 후 총 2회씩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각 전투의 승패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합산하여 최종 승패를 결정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영웅인 '화타'는 출석 이벤트를 이용해 5월 중 6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길드 전용 상점을 이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전설의 명의로 일컬어지는 '화타'는 전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반대로 적진엔 독을 뿌려 중독시키는 영웅이라고 설명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길드전이야 말로 유대감을 쌓는 것과 동시에 많은 분과 함께 할수록 더욱 즐거운 대표적인 협동 콘텐츠”라고 말하며 “그런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축록천하'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히어로즈
100히어로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