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아시아소프트 통해 태국 지역 진출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는 아시아소프트(Asiasoft Corporation PCL)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의 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아시아소프트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게임 퍼블리셔 업체로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카 등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카발2는 퍼블리싱 계약 체결 후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태국 지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사전 예약에서는 5만5천 명, 테스트 기간 중에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태국의 유명 여배우 Yoshi Chayada를 카발2 전속 모델로 선정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아시아소프트 관계자는 "전체 플레이어 중의 약 30% 이상이 60분 이상 플레이하는 등 좋은 지표를 보이고 있다"며 "전작 카발 온라인의 경우 2008 태국 게임쇼에서 최우수 온라인 게임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국민게임으로 불린 바 있어 카발2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발2 태국 서비스
카발2 태국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