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번엔 웹게임! '뮤 이그니션', 23일 첫 CBT 개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뮤 이그니션(MU IGNITION)'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열고 오는 23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참가자 모집 사이트에서는 '뮤 이그니션'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족'으로부터 절대무기를 되찾은 '대천사'와 함께 '뮤' 대륙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작되는 용사들의 모험을 다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비공개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사전신청 모집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당첨자는 9월 22일에 개별 통보된다.


웹젠은 테스터에 선정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에 등록한 회원 전원에게는 '축복의보석', '날개' 등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뮤 이그니션'은 웹젠의 첫 IP 사업모델로 시작된 웹게임 '대천사지검(大天使之剑)'의 한국 서비스 버전이다.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콘텐츠 대부분을 반영하면서도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환경을 제공해 게임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뮤 이그니션 이미지

: 웹젠 대천사지검 보도자료 뮤이그니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