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NHN엔터, '2016갓오하'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 갓오하)'의 애플 앱스토어 버전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화끈한 격투 액션으로 무장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액션 RPG 장르에서 많은 인기를 끌며 검증을 마친 작품이다.

게임에는 3:3의 팀대전과 6:6의 영웅대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 전까지 다양한 대결모드가 마련됐으며, 최근에는 길드전까지 추가됐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iOS 이용자들은 모든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NHN엔터는 iOS 버전 사전 예약자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아이템 선물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iOS 이용자 및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 전원에게도 6성 집행위원 선택권을 제공한다.

NHN엔터 김상호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연내 iOS 버전 출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제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만큼 대전의 묘미 또한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액션의 쾌감을 살릴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016 갓 오브 하이스쿨 이미지

: 갓오브하이스쿨 NHN엔터테인먼트 2016갓오브하이스쿨with네이버웹툰 2016갓오하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