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자키 아이의 '아케론', 대규모 서버대전 업데이트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MMORPG '아케론'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아케론'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대 600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버 대전'의 추가이다. 서버와 서버 간의 대전 시스템으로 서버 당 300명까지 참가 가능하고, 대황제 캐릭터에 한해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대전 신청 시 대전에 참가 가능한 게이머들의 레벨과 제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확장 콘텐츠와 함께 편의성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우선 최고 레벨이 상향됨과 동시에, 신규 장비와 신규 지역이 추가되면서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일정확률로 윤회 장비를 드랍하는 신규 필드 보스 6종이 추가되는 등 게이머들의 즐길 거리가 풍성해진다.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인벤토리가 최대 200칸으로 확장되어 더욱 넉넉하게 장비를 소지 할 수 있게 되며, 현재 착용하고 있는 장비를 저장해 버튼 하나로 손쉽게 변환 할 수 있는 장비 전환 기능도 업데이트되어 게이머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2월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혜택도 풍성하다.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7환 50레벨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30만원 상당의 재화를 받아볼 수 있고, 100일과 설날을 기념해서는 1월 20일(금)부터 11일동안 총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정된 시간에 게임을 접속만 해도 지급한다. 또한, 1월 19일(목)부터 2월 9일(목)까지는 특정 장소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벤트 카드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아케론' 100일 축하 댓글 이벤트, 신년 계획 이벤트, 추억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케론 업데이트
아케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