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당하면 돌려줘라! '도탑전기', 복수 콘텐츠 업데이트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를 강화하는 2017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도탑전기의 대표적인 1:1 경쟁 콘텐츠 '경기장'에 복수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이게 게이머는 '경기장'에서 자신을 공격한 상대를 바로 확인하고 복수를 진행할 수 있다. 한층 긴박하고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조작해 즐기는 대전 콘텐츠인 '시즌 투기장'의 신년 첫 정규 시즌이 오는 30일 오픈한다. '시즌 투기장'에서 일정 순위 이상을 기록한 게이머는 영웅 '강령술사' 스킨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년을 맞이하는 의미를 담아 로딩 이미지를 설날 테마로 변경했으며, 밀려오는 적에 맞서 보스를 지키는 '악몽의 시작' 콘텐츠에 신규 보스를 추가했다. 아울러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콘텐츠 개편이 함께 진행했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1월 중 이틀만 게임에 접속해도 영웅 '성령기사'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업데이트와 함께 곧 다가올 설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도탑전기 이미지

: 도탑전기 가이아모바일코리아 보도자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