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마일게이트 큐라레, 신년맞이 팬아트 공모전 수상작 발표

조학동

스마일게이트가 자사의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서 총 상금 200만원을 걸고 진행한 '신년맞이 팬아트 공모전'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최종 선정된 수상작들을 발표했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한복으로 갈아입은 사서들'과 '몰랑이X큐라레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높은 퀄리티의 작품 수백 점이 출품되어 게이머들의 눈을 즐겁게 했으며, 인기투표와 주최 측의 작품성 심사를 거쳐 총 7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큐라레 팬아트 공모전

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는 영예의 1등은 배경과 캐릭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달밤의 델핀'이 차지했으며 2등은 한복의 고운 자태가 돋보인 '복주머니 셀라'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수상작으로 선정된 모든 작품은 큐라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큐라레 팬아트 공모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들의 퀄리티가 너무 높아서 수상작을 선정하기까지 매우 힘들었다. 마음 같아서는 응모한 작품 모두에게 1등을 주고 싶은 심정"이라며 "큐라레가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게이머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공모전 팬아트 스마일게이트 큐라레 마법도서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