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인터렉티브, '사이베리아 3' 한글판 4월 21일 출시 확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마이크로이드(Microids)가 제작한 '사이베리아 3(Syberia 3)'를 한글화하여 오는 4월 21일 PS4, Xbox One,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금일(10일) 첫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풀 3D로 처음 제작되는 사이베리아 3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찬사를 받은 명작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Syberi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탐험하는 새로운 경지의 자유도를 선사하고 이 시리즈에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미스터리와 수수께끼를 풀어가도록 인도할 것이다.

케이트 워커의 여정을 다루는 이번 에피소드는 그녀가 부유물 위에서 자신이 표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시작된다. 전작 사이베리아 2에서 인연이 있던 유콜라 부족 소속의 카라반은 위기의 순간에 그녀를 구해내고, 유콜라 부족과 공동의 적을 직면하게 된 케이트는 이 유목민들의 수상한 고대 전통 의식을 도와주기로 결심한다. 그녀는 설원 타조들의 번식을 위한 이동 방목에 성스러운 스텝스 지대까지 동행하게 되며, 광활한 지대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위험하고 멋진 모험이 시작된다.

이번 공개되는 첫 번째 트레일러는 케이트 워커의 새로운 모험으로 초대하며, 그녀의 동료들과 그들이 처할 역경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볼 수 있다.

사이베리아 3
사이베리아 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