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시즌 5 홍보 모델에 유해진 발탁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해진이 선정됐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게임빌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과 명품 배우의 만남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 인기 확산 꾀한다는 방침이다.

게임빌은 유해진과 홍보영상 촬영를 마쳤으며, 추후 CG 편집 작업을 거쳐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상을 노출할 예정이이다. 이 회사는 오랜 기간 흥행 중인 '별이되어라!'와 1997년에 데뷔하여 우수한 연기력과 친근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해진의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별이되어라!'는 지난 시즌 4 업데이트 이후 양대 마켓 매출 순위를 역주행 하며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2위까지 상승한 바 있다. 이에 시즌 5를 앞두고 있는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별이되어라! 유해진 모델로 선정
별이되어라! 유해진 모델로 선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