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텐시아사가, 시나리오 9장 및 신규 캐릭터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게임즈(대표 사토미 하루키,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추가된 '제9장 등화 - 왕녀의 귀환'은 위기에 처한 주인공 마리유스를 구하기 위해 적들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일행의 용기와 끈끈한 우정을 다뤘다. 신규 오픈한 7화 분량의 스테이지를 통해 몰입도를 높이는 스토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캐릭터 4종도 함께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인 신규 캐릭터는 이자벨라, 루칸, 카리네, 파스칼이며 각 속성 별로 더욱 강력한 능력을 보유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10연속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급 상점을 통해 10연속 뽑기 3회차까지 소모되는 성왕석 개수가 할인되며, 3회차 진행 시 10종 이상의 SSR 캐릭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르텐시아 사가 이미지
오르텐시아 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