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토봇 집결하라!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 출시

조광민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완구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업체 해즈브로(Hasbro Inc.)와 함께 모바일 대전 액션 RPG게임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55개국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는 30년이 넘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역사 속 상징적인 오토봇과 디셉티콘들을 모아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랜스포머는 현재 TV애니메이션 시리즈, 파라마운트사의 블록버스터 영화, 코믹북, 해즈브로사의 액션 피규어 시리즈 등으로 이용자들과 만나고 있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최정예 팀을 구성해 동맹을 맺고, 선과 악의 대결을 넘어서는 독특한 스토리라인을 경험하게 된다.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에서 이용자들은 여러 세계가 충돌하며 생성된 거대한 행성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용자들은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오토봇과 디셉티콘으로 팀을 구성해 부패한 트랜스포머 로봇들과 사악한 지배 군주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이 게임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래픽을 비롯해 박진감 넘치는 1대1 전투, 로봇에서 차량으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액션, 그리고 RPG요소까지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 카밤 트랜스포머 넷마블게임즈 보도자료 트랜스포머:전투를위해태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