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온라인 액션RPG 소울워커,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세기말 온라인 액션RPG '소울워커'를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한게임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지난 13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 것으로, 이번 서비스 시작으로 한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소울워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소울워커 채널링 한게임
소울워커 채널링 한게임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게임을 통해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카드키'와 '부활장치', 스테미너를 회복시켜주는 '돗자리' 등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 10, 25, 55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카식 레코드'와 '계정창고 확장권'과 같은 캐쉬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는 방침도 정했다.

이외에도 기존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평일에 경험치 50%증가, 주말에는 경험치 뿐만 아니라 아이템 드랍률도 50%가 증가하는 스페셜 버프를 오는 20일(목)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한게임과의 이번 채널링 계약 체결로 '소울워커'가 더욱 활기차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