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화려한 액션 돋보이는 신규 캐릭터 격투가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14번째 신규 캐릭터 격투가를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격투가는 집안의 몰락 이후 건너간 동방에서 만난 스승으로부터 권법을 배운 칼페온의 귀족 출신 남성을 컨셉으로 개발된 캐릭터로, 매력적인 외모와 권법에 길거리 싸움 기술을 접목시킨 환상적인 액션 스타일로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 캐릭터의 주요 스킬은 상대의 품으로 파고들어 어깨로 공격하는 금강, 전방으로 돌진하며 무릎으로 올려 치는 무릎 망치, 주먹을 쥐고 하늘로 치솟으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마구 오름, 뒤로 한 바퀴 돌며 발로 공격하는 등각, 상대를 왼손으로 잡아 올려 오른 손으로 여러 번 가격한 뒤 내던지는 묵직한 압박 등이다.

이외에도 민첩한 발 놀림과 화려한 기공술을 활용한 여러 가지 콤보 액션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1:1 대결에 최적화되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격투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1일까지 격투가 캐릭터를 생성해 15, 25, 35 등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금괴 100G, 클리프의 기술 특화 교본(1일), 로렌가의 선물 상자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각 레벨 달성자들 중 일부 인원을 추첨해 LG 울트라 와이드 34인치 모니터,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흑정령 보조배터리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길 경우에는, 대도시의 기술 교관 NPC를 만나 블랙스톤 방어구, 블랙스톤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격투가의 인장을 제공한다.

또한, 격투가 고유 의상인 위단 클래식 세트와 기능성 의상, 액세서리, 속옷 등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중 위단 클래식 세트와 기능성 의상은 앞으로 2주간 할인 판매된다.

검은사막 격투가
검은사막 격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