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 콘텐츠 오픈한 '요괴', 공성전도 '예고'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연합 콘텐츠를 오픈한 '요괴'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한 것을 물론 향후 공성전도 진행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플로피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요괴'의 길드 시스템인 '연합'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시스템 '연합'은 이용자가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각종 재화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팀레벨 10의 이용자는 200만 금화를 들여 '연합'을 창설할 수 있으며, 기존 창설된 '연합'에 가입해도 된다.

'연합'의 일원이 된 이용자는 해당 연합 내 이용자들의 플레이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금화와 캐릭터 경험치는 물론 공격력과 방어력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연합 레벨이 높아질수록 연합 효과도 크다.

또한, '연합'에 가입해 활동하는 이용자는 연합 내에서 제공하는 연합 포인트를 통해 상점에서 소환권,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차후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요괴 이미지
요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