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에 송병구, 이제동, 이윤열 등 참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인비테이셔널(초청전)을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은 27일 오후 5시부터 게임 전문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게이머는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를 찾으면 된다. 특히, 현장에서는 현장 관람객들을 위해 삼성 갤럭시 S8, VR 기어, 게임 재화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생중계는 OGN의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TV 채널 및 넷마블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에서는 송병구, 이제동, 이윤열, 김정우, 강민 등 전ž현직 최고의 프로게이머들로 구성된 '레전드팀'과 현직 MOBA장르 프로팀인 MVP 핫식스가 맞붙는다. 2부에서는 상위 랭커 기준으로 선발된 '한국 선발팀'과 대만 '전설대전'의 세미 프로 우승팀 'Five God Mouth'가 대결을 펼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드디어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펜타스톰'의 e스포츠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경기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펜타스톰'의 플레이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이미지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