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캐릭터들의 협력전투,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공개 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이하 마블 아레나)는 마블 영웅들의 치열한 전장을 MOBA 장르로 충실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기존 마블 세계관과는 다르게 영웅들만이 팀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영웅들과 빌런이 한 팀을 결성하는 등 신선한 대립구도의 액션이 주요 특징이다.

'마블 아레나' 공개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은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을 선택하여 플레이하고, 성장에 따라 신규 스킬을 습득하고 강화할 수 있다. 또, 여러 가지 스킬들을 활용한 연속 공격 등을 통해 취향에 맞춰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영화에서만 보던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아메리카, 로켓 라쿤 등의 영웅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마블 아레나'의 론칭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토브 신규회원 가입 및 튜토리얼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랜덤으로 영웅을 지급할 계획이며, 게이머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