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귀성길 지루한 차안에서 즐길만한 모바일게임 이벤트

그야말로 역대급 황금 추석 연휴다. 추석 휴일과 한글날 그리고 임시 공휴일+대체 휴일까지 무려 9일 동안 진행되는 은혜로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전국이 떠뜰석 한 모습이다.

하지만 긴 연휴 기간인 만큼 전국 고속도로는 산으로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객들로 엄청난 정체를 겪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게임사들은 이 황금 연휴를 맞아 차안에서 지루함을 느낄 이들을 위해 저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유혹하고 있다.

액스 추석 이벤트
액스 추석 이벤트

넥슨은 'AxE(액스)', '다크어벤저 3' 그리고 진삼국무쌍 등의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AxE(액스)'에서는 오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송편'을 모으면, 종류와 수량에 따라 '루비', '마법가루 상자', '강화 보호권', '골드', '영웅~궁극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대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
추석 이벤트

'다크어벤저 3'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송편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모험모드', '협동모드', '대전모드'를 플레이하면 3색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송편 다섯 개를 사용해 '송편 보물함' 상자를 개봉하면 '영웅~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송편 보물함'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지개 송편'을 모으면 '무지개 보물함'을 통해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복 장식 코스튬', '한복 무기 코스튬'과 '전설~불멸' 등급의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스토리 모드를 통해 '월병' 아이템을 획득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추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여러 모드를 통해 '추석상자'와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 아이템을 제공한다. 상자 개봉 시 '태생 5성 무장 등용권[금]', '4성 코스튬 무장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두의 마블 추석 이벤트
모두의 마블 추석 이벤트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불리는 '모두의마블'에 신규 업데이트를 포함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우주정거장을 모티브로 삼은 ‘모두의마블’ 최초의 원형맵 ‘우주정거장’맵을 추가했으며, 이 우주 전거장에서 특수블록에 도착하면 해당 라인의 블록 한 개를 밀어서 라인에서 제외시키거나, 다시 당기는 등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500 다이아를 즉시 지급하고 오랫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골드클로버를 발송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각각 500 다이아씩 추가 증정한다. 또 추석맞이 보름달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1,000다이아와 1,500별사탕도 제공, 이번 추석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와 별사탕을 합쳐 최대 4,000개의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세계여행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현물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