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지스타 2017] 드래곤네스트M으로 손잡은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 지스타에서 성공다짐

김남규

카카오게임즈의 남궁훈 대표와 액토즈소프트의 구오 하이빈 대표가 이번 지스타2017 행사장에서 만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성공을 다짐했다.

양사는 지난 10월 31일 드래곤네스트M의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1분기 출시를 준비 중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시장 분석과 마케팅을 맡고,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 운영과 현지화 작업 등을 맡았다.

(왼쪽부터)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

이번 만남은 남궁훈 대표가 이번 지스타B2C관에 출전한 액토즈소프트 부스를 응원차 방문해 이뤄졌으며, 드래곤네스트 부스에서 포토 타임을 가졌다.

드래곤네스트M은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액토즈소프트의 인기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으로, 샨다게임즈와 사조zero 및 정도2, 가기삼국 등 다수의 인기 게임을 개발한 자회사 환러후위가 공동 개발했다.

카카오 게임즈 액토즈 협약

개성 있는 그래픽과 역동적인 액션으로 유명한 원작을 모바일에서 똑같이 재현했으며, 특히 원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PvP 컨텐츠를 계승해 대전의 재미를 살렸다. 덕분에 중국에서는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자가 700만명을 돌파했으며, iOS 무료 게임 1위, 최고 매출 게임 2위에 오른 바 있다.

: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17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