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2/19 '페이트/그랜드 오더' 달의 여신 이벤트 진행 등

조영준

- 페이트/그랜드 오더',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는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해 경단을 모아 스토리를 감상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경단은 2종류(특선 경단, 달맞이 경단)로, 스토리를 보려면 '특선 경단'을, 아이템 교환은 '달맞이 경단'을 모아야 가능하다. 스토리는 '페이트' 시리즈 시나리오를 담당한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집필했다.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서번트) '오리온(5성/아처)'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리온 외에도 '달 여신의 목욕', '문라이트 페스트' 등의 신규 개념예장(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페이트 시리즈 TV 애니메이션 'Fate/Zero'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를 12월 20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페이트/그랜드오더 이벤트

- 넥슨, '다크어벤저 3' 신규 지역 '비하움 사원'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80에서 100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지역 '비하움 사원'을 오픈했다. '몰트섬'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비하움 사원'은 보통/어려움/매우 어려움 난도로 각각 10종씩 총 30종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유물'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추가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 3단계를 오픈해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보유 가능한 '열쇠'의 최대 개수 역시 150개로 확장했다.

새로운 성장 콘텐츠인 '유물 시스템'도 추가했다. '모험 모드'를 플레이 할 경우 '유물'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고대 유물' 또는 '유물 조각'을 장착하면 원하는 추가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다크어벤저 3'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복귀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 28종의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전설++ 장비' 등 전투력 상승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던전 플레이 시 '양말'을 제공하며, '양말'을 일정 수량 모으면 무작위로 '전설++' 등급의 장비, 룬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상자를 선물한다.

다크어벤저3 이벤트

- 게임빌,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잔치' 대표 RPG 3종 출동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표 RPG 3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3일 간의 연휴로 이어져 모바일게임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즌이 될 전망이다.

이번 게임빌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는 대표 RPG 3종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아키에이지 비긴즈'가 출동한다.

현재 WINTER FIESTA가 진행되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연다. 풍성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칼리돈' 이벤트와 겨울 맞이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매일 접속 시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 펫인 '눈꽃의 호레스'도 함께 지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기념 주화와 '마오코인'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럭셔리 산타', '크리스마스 코트', '크리스마스 트리 기사검' 등 한정 아바타도 선보인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로비를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새롭게 단장, 오는 2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누적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란제브 꾸밈옷'을 제공한다. 이 꾸밈옷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게임빌 모바일게임3 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 파이널 블레이드,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 ▶연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으로 초월 영웅 '발라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초월 영웅 '적랑'과 강림 영웅 '은월 적오'의 새로운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콘텐츠인 '시련의 탑'을 공개했다. 최대 5인(70레벨 이상) 편성으로 입장할 수 있다. 시련의 탑은 총 30층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층 정복 후 다음 층에 도전할 수 있다.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2018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하늘에서 내리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수(1점 당 눈꽃결정 1개 획득)를 받을 수 있다. 교환소에서 눈꽃결정을 교환하면 '영혼 호리병,' '천년호리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검은돈에 나타난 산타를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돈 추격' 난이도에서 받은 '산타의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청옥,' '공깃밥,'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파이널블레이드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 복마화령검'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강 신병으로 꼽히는 '복마화령검'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의 부제도 '열혈강호 for kakao : 복마화령검'이다.

당초 '열혈강호 for kakao'는 세 번째 업데이트의 부제를 '끝없는 전장'으로 설정했으나 최종 업데이트 내용이 추가됨에 따라 부제를 '복마화령검'으로 변경하게 됐다. '복마화령검'은 인기만화 원작 '열혈강호'에 등장하는 무림 8대기보 중 하나로 '화룡도'와 함께 수위를 다투는 무기다. 게임 내에서는 신병 시스템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의 니즈가 큰 콘텐츠였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그 외에도 서버간 대결이 가능한 '문파전' 콘텐츠, 신규 파티 콘텐츠 '기린동굴', 단련과 건곤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 수련 콘텐츠 '유선제독부'가 새롭게 추가되고, 캐릭터 성장을 돕는 혼옥 봉인해제, 화수분, 코스튬 공방, 옷장, 탈 컷 코스튬 등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부터 오는 1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할 경우 60레벨 전설장비 패키지를 지원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횟수 및 활약도에 따라 풍성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성장 지원 부스팅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 외 공식 카페 및 SNS를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열혈강호 업데이트

: 아키에이지 천상의 별이되어라 비긴즈 다크어벤저3 파이널블레이드 크리티카: 기사단 페이트 그랜드오더 열결강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