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작 게임 소식] 12/19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시작 등

조영준

- 넥슨, 모바일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미지의 공룡 세계로 워프해 온 게이머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방식의 MMORPG로, 2018년 1월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워프된 택배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관련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 이미지

-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사전 예약 전격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해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하며 일본 내 게임 매출 순위 최상위 권을 유지 중인 화제의 게임이다.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및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 육성하는 점이 특징인 이 게임은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최근 트렌드에 잘 맞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일(수) 발매된 새로운 유닛송 싱글 앨범은 오리콘 차트 6위를 기록했으며 11월에 국내에서 진행된 '앙상블 스타즈! DREAM LIVE -1st Tour “Morning Star!' 라이브 뷰잉은 전석 매진돼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준진의 일상' 이모티콘과 함께 '레이 4성 카드', '고급 스카우트 티켓 3장', '1만 원 상당의 다이아'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30만, 50만, 70만, 100만을 돌파할 경우 각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보너스 아이템 및 한국판 한정 신규 캐릭터 카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해시태그 와 함께 '앙상블 스타즈'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앙상블 스타즈 키홀더 세트와 벳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 반다이,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한국어판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PlayStation®VR 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해적 체험 액션 게임 'ONE PIECE GRAND CRUISE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의 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는 'ONE PIECE' 시리즈 첫 PS4전용 VR 시스템, PS VR용 소프트웨어로 PS VR의 장점을 살린 박력 넘치는 360° 몰입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작품에서 게이머는 밀짚 모자 일당의 견습생이 되어 서니 호의 '어느 날의 항해'에 참가하게 된다. 해군과의 슈팅 배틀이나 서니 호를 덮치는 거대한 크라켄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밀짚 모자 일당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에서는 캐릭터가 던지는 질문에 답함으로써 선원들의 리액션이 변화하는 등, VR만의 모험이나 이벤트가 펼쳐진다.

'ONE PIECE GRAND CRUISE(원피스 그랜드 크루즈)'는 'ONE PIECE'의 상설 어트랙션 테마 파크 '도쿄 원피스 타워'에서 선행 플레이를 진행 중이다. '8인 동시 협력 플레이'에 대응한 특별 선행 플레이 판이 12월 8일부터 버전업 되어 공개 된다. 나미나 상디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이어, 조로와 쵸파와의 이벤트가 탑재 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적인 도플라밍고도 등장하여 이야기는 더욱 흥미로워질 예정이다.

원피스 그랜드 크루즈 이미지

: 원피스 그랜드 for Kakao 스타즈 듀랑고 크루즈 앙상블 야생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