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640명 규모의 대혈전!" 천애명월도, '진영전'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에 신규 대규모 진영전(RvR)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려 64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맹회결전'과 120대 120 규모의 '강탈전', 80대80 규모의 '거점전' 등 게이머들이 대거 격돌하는 진영전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320대320의 규모로 최대 640명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맹회결전'을 선보였다.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열리며, 전투는 상대 맹회의 주요 NPC(Non-Player Character)를 처치하고 지점을 점령해나가는 '공격측'과 적의 공격으로부터 아군 NPC를 방어해내는 '수비측'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아울러 맹회별로 가장 번영한 연맹에 거점을 부여하는 '총타/분타' 시스템과 120대120 규모의 '강탈전', 80대80 규모의 '거점전' 등 다양한 규모의 진영전을 추가했다. '총타/분타'를 보유하고 있는 연맹은 평일 저녁마다 열리는 '강탈전'에 참여해 상대 맹회의 자원을 약탈할 수 있고, 거점이 없는 연맹은 '거점전'에서 다른 연맹을 점령해 '총타/분타'를 빼앗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게이머도 다채로운 레벨 제한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최고 레벨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하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때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레벨 추격'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편, 넥슨은 4월 18일까지 '골라 받는 빙고'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5X5 빙고판' 한 칸에 해당하는 보상을 지급, 한 줄씩 빙고를 완성할 때 마다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5X5 빙고판' 전체를 완성하는 게이머에게는 '수양단(10만)', '은량 10금', '상급 행단 선물', '18칸 가방'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2급 영옥', '1급 천공정수', '심법 조각(영웅)'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PC방에서는 두 배의 보상과 '전설 폄석 교환권', '5만 전표'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일확천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예스24(YES24)'를 통해 이달 '천애명월도' 한글판 전자책 '하권'을 발간했다. 지난 1월에 선보인 '상권'과 함께 '전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3월 31일까지 '천 가지 감동'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 원권)'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 업데이트 이미지

: 천애명월도 넥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