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5/8 '이터널 라이트', 레드벨벳 CF 메이킹 필름 공개 등

조영준

- '이터널 라이트' 레드벨벳 CF 메이킹 필름 공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의 광고 모델 '레드벨벳'의 촬영 현장에 대한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로, 여의도 면적 4.5배에 달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 여러 가지 던전과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보스 레이드, 15대15, 25대25, 40대40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 등을 구현해 게이머들에게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긴박함과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4월 26일 출시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에 랭크 되었으며, 꾸준한 인기 속에 현재 애플 앱스토어 매출 10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2위를 기록하며 점진적인 상승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레드벨벳'이 출연한 <이터널 라이트>의 옥외 광고와 TV CF도 게임 출시 후부터 서울 주요 지하철역과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공세를 펼치며 게임에 대한 인지도 상승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터널 라이트>의 TV CF에서 '레드벨벳'은 아이린, 슬기, 예리, 조이, 웬디 5명이 완전체로 몬스터들에 맞서는 당당한 여전사의 모습과 게임에 흠뻑 빠져 웃고 즐기고 열광하는 발랄하고 깜찍한 모습을 함께 선보여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도 아침부터 자정까지 이어진 고된 현장 속에서도 시종일관 긍정의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레드벨벳'의 모습과 베테랑 걸 그룹답게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여기에 '레드벨벳' 멤버들이 <이터널 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인사와 깜찍한 당부의 메시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라이트 메이킹 필름

- '카이저' 캐릭터 및 길드 사전 생성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는 8일 오후 2시부터 '카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캐릭터와 길드를 미리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또는 구글 플레이 계정을 통해 사전에 생성한 캐릭터와 길드는 게임 출시 직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카이저'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패키지'를 받는다. '웰컴 패키지'에는 '축복받은 증폭 마법석 2,000개', '투혼의 물약 20개', '일격의 물약 20개'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모집 인원이 특정 수치(10·30·50·100만 명)에 도달할 때마다 한층 강력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이저 사전 캐릭터 생성

- 갓 오브 하이스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의 '코노스바'는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8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20초 분량의 홍보 영상과 함께 원작 주인공들의 특징을 완벽히 재현한 게임 캐릭터도 공개돼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태고] 캐릭터 뽑기권 및 영혼석 5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VIP 캐릭터 선택권 및 [태고] 공격형 장비 조각 10회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혼석 3000개,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 5종 풀세트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영혼석 200개, 100만 골드, 스테미너 500개를 지급한다.

갓오하 업데이트

- 넷마블, '모두의마블' SPC 삼립과 제휴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SPC 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과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日) 밝혔다.

데니스, 슬기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한 '포켓스틱'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0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 까지 진행한다.

이외 같은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TOP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모두의 마블 이벤트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12일∙13일 올림픽공원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서울 송파)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와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보드게임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넷마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생각투자주식회사, 오로나민C, 모비프렌이 협찬사로 참여하여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로 6회를 맞은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가득하다. 먼저 12일(토) 개막식은 치어리더인 안지현의 사회로 시작하여, 걸그룹 CLC가 축하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같은 날에는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en.G 'Ruler' 박재혁 선수와 'CoreJJ' 조용인이 팬과 함께하는 특별전 및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둘째 날에는 kt 롤스터의 'Smeb' 송경호, 한화생명 e스포츠팀의 'Kuzan' 이성혁 선수가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부스와 한빛 오디션 부스, 보드게임, VR 체험존, e-파크가 설치되고 가족, 친구, 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 추첨 또한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용품 체험존에서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삼성 데스크탑 오디세이, 삼성 HMD 오디세이(MR, 혼합현실 헤드셋) 등도 체험할 수 있다.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 E스포츠 페스티벌 모두의마블 갓오브하이스쿨 가족 카이저 2018 이터널라이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