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끝난 피파온라인4, 공개 서비스 본격 돌입

오전 점검을 마친 피파온라인4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됐다.

'피파 온라인 4'는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한 개선된 엔진을 장착해 향상된 그래픽과 사실감 높은 플레이 체감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피파 온라인 4'는 PvP(유저 간 대결)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하여 새롭게 추가된 '팀 전술'과 '개인 전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자신만의 특별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대표팀 모드'는 '급여(샐러리캡)'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경기를 진행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금일(17일)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팀 코리아 아이콘(Team Korea Icons) 시즌 ALL 지명 선수팩', '세계 국가대항전 데뷔(National Hero Debut) 시즌 ALL 선수팩', '[론칭]스페셜 실버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선물하고,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오픈 이후 일정 수준의 '구단주 레벨'과 '플레이 횟수', '매치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계정 당 1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피파 온라인 3'에서 자산 이전 혜택으로 지급받은 'EP 포인트'로 '피파 온라인 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웹상점'을 5월 17일부터부터 오픈하고, 자산 이전 혜택을 받지 못했거나 '100억 EP 포인트' 미만을 지급받은 유저에게 '선수팩' 및 'BP'를 지원하는 '정착 특별혜택 이벤트'를 5월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