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하반기 포문 여는 야심작 이카루스M, 26일 정식 서비스 확정

김남규

하반기 포문을 여는 위메이드의 야심작 이카루스M의 정식 출시일이 26일로 확정됐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서비스하는 이카루스M은 위메이드의 PC MMORPG 이카루스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MMORPG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공중전투와 몬스터를 길들이는 펠로우 시스템 등 원작의 강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것이 특징이며, 김기현, 최한, 여민정, 정재헌 등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을 기용하고, 인기 걸그룹 마마무와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한 음원 하늘하늘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덕분에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이틀만에 30만을 돌파하면서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더니, 현재까지 사전예약 190만명을 돌파해 검은사막 모바일, 뮤오리진2 등 상반기를 장악한 대형 게임들의 강력한 도전자로 꼽히고 있다.

또한, 거래소와 1:1 거래를 없애고, 최상위 등급 주신 펠로우 등 대부분의 아이템을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얻을 수 있게 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두번의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주요 콘텐츠,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등 최정 점검을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위메이드서비스는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펠로우 및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카루스m

: 위메이드 모바일MMORPG 이카루스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