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H2인터렉티브, 폴아웃 76 예약판매 등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오픈 월드 RPG '폴아웃 76' 12월 17일 정식 한국어 지원 및 예약 판매 안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Bethesda Game Studios)의 오픈 월드 RPG '폴아웃' 시리즈의 최신작 '폴아웃 76(Fallout 76)'이 오는 11월 15일 PS4 Xbox One, 그리고 PC로 출시되며, 12월 17일부터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가 정식으로 지원되고, 오늘(11월5일) 16시부터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폴아웃 76은 '폴아웃 4'와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으로 수많은 수상 이력을 보유한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폴아웃 시리즈의 온라인 프리퀄이다. 2102년 재건의 날 - 핵이 떨어진 후 25 년이 지난 미국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피난민 중에서 선택된 한 명의 생존자로서 황무지를 모험하게 되며, 핵으로 황폐해진 세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협동하거나 혹은 서로 싸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에디션 별 내용

- 폴아웃 76 스탠다드 에디션
폴아웃 76 게임 본편 (스탠다드 에디션 표지)

- 폴아웃 76 트라이센테니얼 에디션
▷폴아웃 76 게임 본편 (트라이센테니얼 에디션 표지)
▷인게임 아이템 특전
300주년 파워 아머 커스터마이징 X-01 / T-45 / T-60 / T-51
300주년 무기 커스터마이징 손도끼 / 레이저 라이플 / 10MM 피스톨
300주년 기념 사진 액자 & 애국자 엉클 샘 복장
볼트 보이 마스코트 헤드
그 외 기념용 볼트 보이 경례 감정 표현 & 1등급 300주년 작업장 포스터 포함

- 폴아웃 76 파워 아머 에디션

▷폴아웃 76 게임 본편 (트라이센테니얼 에디션 표지)
▷T-51 파워 아머 헬멧: 착용 가능 실물 헬멧. 음성 조절 스피커 및 LED 헤드 램프, V.A.T.S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기능 포함)
▷웨스트 텍 더플 백: 헬멧 수납 및 휴대가 가능한 실물 가방
▷야광 세계 대형 지도: 웨스트 버지니아 6개 지역 랜드마크, 마을, 야생 동물 등이 표기된 빈티지 컬러 지도 (21” X 21”)
▷폴아웃 수집용 피겨 24종: 볼트 거주자, 파워 아머 솔저, 동물 등을 입체적으로 구현
▷트라이센테니얼 스틸북: 미국의 300년 자유를 기념하는 소장용 케이스
▷인게임 아이템 특전
300주년 파워 아머 커스터마이징 X-01 / T-45 / T-60 / T-51
300주년 무기 커스터마이징 손도끼 / 레이저 라이플 / 10MM 피스톨
300주년 기념 사진 액자 & 애국자 엉클 샘 복장
볼트 보이 마스코트 헤드
그 외 기념용 볼트 보이 경례 감정 표현 & 1등급 300주년 작업장 포스터 포함

폴아웃 76
폴아웃 76

-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업데이트 '제7특이점' 일정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지난 3일 열린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FGO)'의 서비스 1주년 행사에서 스토리 업데이트 '제7특이점'을 오는 12월 업데이트 한다고 예고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넷마블은 지난 주말(11월 3일~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8'에 부스를 설치하고 캐릭터 코스프레, 서번트 AR 소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첫날 열린 무대행사 'FGO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넷마블은 1년 간의 서비스 기록을 돌아보고, 국내 이용자들이 많이 기다려 온 스토리 업데이트 '제7특이점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를 오는 12월 업데이트 한다고 알려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제7특이점은 신대의 시대 '바빌로니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1부의 마지막 스토리로, 가장 완성도 높은 스토리라는 평가를 받으며, 일본에서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고 있을 정도다.

이어, 무대행사에서는 국내 이용자들의 플레이 기록으로 만들어진 인포그래픽이 공개됐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성배전림(최대 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시스템)한 서번트(캐릭터) TOP3는 1위 헤라클레스, 2위 잔 다르크(얼터) 3위 길가메시로 나타났으며, 인연레벨(이용자와 캐릭터 간의 친밀도 시스템)를 최대치로 달성한 서번트 TOP3는 1위 헤라클레스, 2위 제갈공명, 3위 아라쉬로 나타났다.

무대행사 게스트로 등장한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 츠루오카 사토시는 인기 서번트의 명대사를 재연해 이용자들의 갈채를 받기도 했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이벤트
페이트 그랜드오더 이벤트

- 에픽세븐,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월) 밝혔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은 지난 10월 16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약 20일만에 달성한 숫자로 전세계 이용자들의 에픽세븐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에픽세븐의 사전예약은 런칭 전까지 계속되며 참여자들은 '하늘석', '성약의 책갈피' 등 추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오는 8일 글로벌 시장에 에픽세븐을 정식 출시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에픽세븐은 '글로벌 원 빌드'로 출시되며, 이용자들은 영어와 중문 번체 중 한 가지 언어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세븐은 최고 퀄리티의 2D 그래픽 연출과 방대한 스토리, 다양한 모험 콘텐츠를 갖춘 대형 모바일 RPG로 지난 8월 30일 한국에 출시되어 양대 마켓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성황리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에픽세븐 글로벌 서비스
에픽세븐 글로벌 서비스

- 퍼즐앤드래곤, 국내 서비스 6주년 기원 '퍼드 리는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 에서 국내 서비스 6주년을 기원하며 '퍼드 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1월 한달간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금지된 동굴의 대마녀 마드'와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등 대마녀 시리즈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마녀에그'를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마법석 100개'를 로그인 만으로도 100% 지급한다.

또한, 스페셜 던전 '6주년 기원 단 한 번의 초절경험치'가 오픈되어, 던전 클리어 시 200만 랭크 경험치(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단번에 100랭크 이상 도달 할 수 있는 경험치)를 제공하고, 같은 기간 우정에그 라인업을 특별 사양으로 진행하며, 각 우정에그 라인업 기간 동안 로그인 시 2만5,000 우정포인트를 보상으로 증정해 빠른 랭크업 및 몬스터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스킬발동시 캐릭터 음성이 발동되는 스킬 보이스 각성이 추가 되었으며, 기간중에 마법석 10개로 이용할 수 있는 '마법석 10개! 보이스 갓 페스티벌'을 개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마의 집행자 메타트론',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의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등이 레어도 7의 상태, 풀 각성 상태 및 +297로 획득 할 수 있어신규 진입 게이머나 기존 게이머도 모두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몬스터 포인트 6,000점을 제공하며, 오는 10일(토) 04시까지는 로그인시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및 휘석과 교환 가능한 다양한 강림 몬스터가가 등장 하는있는 '리체가 나올지도!? 강림에그'를 매일 지급한다.

이 밖에 라인업에 '노엘 드래곤 5종(Lv최대)'이 추가되는 '초 강화 카니발'과 '킹 타마도라'가 등장하는 '초 타마도라 카니발'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퍼드 리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페이스북 연동 시, 데이터 복구 및 백업이 가능하게 되며, '마법석 10개'를 받을 수 있다.

퍼블앤드래곤 이벤트
퍼블앤드래곤 이벤트

- '파이널판타지14', 에이수스 코리아와 PC방 랜파티 개최

액토즈소프트(052790)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명칭은 '파이널판타지14 자유부대 랜파티'로, 12월 22일(토)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ASUS 브랜드 PC방 '게임이너스 강남 E스포츠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ASUS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11월 5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식 이메일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4 자유부대 랜파티' 참가 신청을 받는다.

'자유부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부대별로 최소 4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부대원을 구성할 수 있다. 각 부대의 대표자가 소속 부대에 대한 소개글과 참가 인원, 캐릭터명, 신청 사연 등을 적어 메일을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파판14 에이수스 콜라보
파판14 에이수스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