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넷마블의 야심작 'A3' 지스타서 '배틀로얄' 이벤트 공개

지스타 2018서 첫 모습을 드러낸 넷마블의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STILL ALIVE'(이하 A3)의 '30인 배틀로얄' 현장이벤트 영상이 공개됐다.

'A3'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PC온라인 RPG 'A3'의 IP(지식재산권)를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로얄' 방식에 접목하여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해 낸 게임이다.

넷마블 A3 무대행사
넷마블 A3 무대행사

A3가 최초로 공개된 이번 '지스타2018' 현장에서는 'A3'의 핵심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을 통해 개발자와 BJ와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30인 배틀로얄'은 제한 시간 10분, 최대 30명 이용자가 오직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독보적 차별성을 지닌 MMORPG 콘텐츠인 만큼 압도적 긴장감과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장면이 속출했다.

한편, 'A3:' 지스타 시연 빌드에서는 '30인 배틀로얄'과 함께 무차별 '프리PK'가 가능한 '암흑출몰', 탱커(방어형 용병 영웅), 딜러(공격형 용병 영웅), 힐러(회복형 용병 영웅) 파트너 지원으로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용병 시스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개발자 및 인기 BJ와 함께하는, 'A3:STILL ALIVE' '30인 배틀로얄' 현장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소니 헤드폰', '갤럭시 워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무대 이벤트에 참관만해도 'A3:STILL ALIVE' 후드티 획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A3 무대행사
넷마블 A3 무대행사

아울러 'A3' 부스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와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삼행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